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카페&바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 11개월 연속 판매량 1위


국내 위스키 전문 회사인 ()골든블루가 지난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제품으로 36일 만에 판매량이 57만 병(11월 말 기준)을 돌파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출시 5년 만에 단일 브랜드 기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로 등극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새로운 스타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떠한 첨가물로 들어가지 않아 정통 위스키로서의 명성을 유지하며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7에만 약 443만 가량의 병(11월 말 기준), 하루 평균 15000병 이상이 판매됐으며, 위스키 성수기인 겨울에도 1위 자리를 유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위스키임을 자랑했다. 또한 11개월 연속 단일 브랜드 기준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반영해 리뉴얼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이유라며 앞으로도 위스키 시장에서 리더십을 이어가고 차별화가 부족한 한국 위스키 시장의 다양화를 위해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