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Gaggan, 2017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에서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




방콕에 있는 Gaggan이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과 '태국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2017년 명단에는 10개의 새로운 레스토랑이 포함됐으며, 중국, 일본, 싱가포르 및 태국에서 이 명단에 각각 9개의 레스토랑을 올렸다. 작년보다 한 단계 올라 2위를 차지한 Restaurant Andre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싱가포르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홍콩의 Amber(3위)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중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Narisawa(6위)는 5년 연속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일본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한국 서울의 밍글스(Mingles)(15위)는 올해도 '한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고, Indian Accent(30위)는 3번째로 '인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RAW(24위)가 '대만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고, 콜롬보의 Ministry of Crab(29위)은 '스리랑카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으며, 마닐라의 Gallery Vask(35위)는 '필리핀 최고의 레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했다.


기타 수상 내용은 아래와 같다.

Mekhong이 후원하는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 싱가포르의 Odette

상징적인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에 들어선 Julien Royer 셰프의 레스토랑이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역사상 가장 높은 신규 레스토랑 순위(9위)로 진입했다.

아시아 최고의 파티시에: 도쿄의 Kazutoshi Narita

도쿄의 Esquisse와 Esquisse Cinq에서 일하는 파티시에 Kazutoshi Narita는 일본 요리의 예술성에 프랑스 파티셰리의 뉘앙스를 접목했다.

Peroni가 후원하는 셰프 초이스상: 싱가포르의 Dave Pynt

다양한 조리 기법에 통달한 Dave Pynt는 지역 내 동료 셰프로부터 존경 받고 있다. 올해 그는 Peroni가 후원하는 셰프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환대의 기술: 도쿄 Den

26단계나 올라 11위를 차지한 Den은 손님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올해 처음으로 제정된 아시아 환대의 기술상을 받을 만한 자격이 충분하다.

가장 높은 순위 상승: 발리의 Locavore

Locavore는 27단계나 올라 22위를 차지하고, '인도네시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홍콩과 방콕에 있는 Little Bao의 셰프이자 운영자인 May Chow가 2017년 '아시아 최고의 여성 셰프'로 선정됐다.

한국 서울의 톡톡(TocToc)은 '밀레 주목할 레스토랑상'을 수상했고, 8 1/2 Otto e Mezzo Bombana의 이탈리아인 셰프 Umberto Bombana는 2017년 '다이너스 클럽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 명단은 아시아 전역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레스토랑 업계 리더 300명 이상으로 구성된 Asia's 50 Best Restaurants 아카데미의 투표를 바탕으로 한다. 2017년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명단에서도 전문 서비스 컨설팅 업체 Deloitte가 공식적이고 독자적인 판결 파트너로 참여하며 협력했다.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탑 50 투표 과정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theworlds50best.com/asia/en/our-manifesto.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