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7 (금)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그랜드 델리, 테이크아웃 칠면조 판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홈 파티가 많은 연말에 파티 분위기를 돋궈줄 대표적인 음식인 칠면조 요리를 오는 12월 31까지 포장 판매한다. 
 
칠면조 요리는 스티븐 G.프랫 박사가 꼽은 슈퍼푸드 14개 중 유일한 육류 음식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와 신년 전야에 먹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고단백 저지방에 필수 아미노산 등이 많이 포함돼 몸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인터컨티넨탈호텔의 칠면조 요리는 호텔 부처 주방(butcher Kitchen, 어육가공주방) 전문 셰프가 직접 손질하고 구워낸 칠면조 요리를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로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할 수 있으며, 칠면조와 어울리는 수제 지블렛 소스와 크렌베리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선물용으로 사용할 경우를 대비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델리의 칠면조 요리는 하루 전 예약이 필수이며, 가격은 5.5kg에 20만원이다.
 
한편, 그랜드 델리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를 위한 작은 사치’라는 소개 카피에 걸 맞게, 벨기에 파티쉐가 준비하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다양한 델리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과 샴페인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벨기에 현지에서 15년 이상, 이후 샹그릴라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풀만 호텔, 르 코르동 블루 파리 서울 등에서 경력을 쌓은 프레드릭 스캘터Frederic Scailteur 수석 파티쉐가 그랜드 델리의 베이커리를 책임지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