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 호텔은 ‘W’ 브랜드를 마지막으로 추억하는 의미로 ‘굿바이 W 패키지’를 출시한다.
국내 6성급 호텔의 대명사로 디자인과 트렌드를 선도해온 W 서울 워커힐은 지난 12년간 고객분들에게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W 서울을 기념할 수 있는 ‘굿바이 W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굿바이 W (Goodbye W)’ 패키지는 W를 추억할 W 호텔 로고가 들어간 특별 기념품과 함께 아차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 캐주얼 다이닝 ‘키친’ 레스토랑, 일식당 ‘나무’, 그리고 스타일리시 라운지 바 ‘우바’ 이용 시 15% 할인 / 어웨이 스파 내 피트니스 센터 ‘핏(FIT)’과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웻(WET)’ 입장 그리고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299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또한 W 를 사랑했던 고객들이 다시 한 번 W와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원더풀 룸 1박 숙박, 어웨이 스파 내 피트니스 센터 ‘핏(FIT)’과 실내 수영장 ‘웻(WET)’ 입장 그리고 W 로고 기념품을 포함한 ‘W 러버스 패키지’도 함께 출시되며 2인 기준 249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숙박은 2016년 12월 21일까지 02-2022-0000 또는 wseoul@whotels.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W 서울 워커힐은 내년 1월부터 3개월간 영업을 중단하고, 새로운 콘셉트와 콘텐츠를 갖춘 뉴 브랜드 ‘워커힐’ 호텔로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