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8 (토)

그랜드 하얏트 인천 레스토랑 8, 특선 메뉴 '테이스트 오브 유럽'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인천 내 '레스토랑 8'에서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 '테이스트 오브 유럽' 메뉴를 선보인다. 이는 레스토랑 8 와인 셀러의 ‘2016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와인 리스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선보이는 특선 메뉴다. 프랑스, 스페인, 독일, 헝가리 산 등 레스토랑 8 와인 셀러에서 엄선한 유럽의 와인들을 이에 어울리는 요리와 함께 준비해 황홀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본 특선 메뉴는 단품 및 코스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저녁 코스는 총 다섯 가지 요리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인 사과 브리오슈와 비트, 푸아그라 잼을 곁들인 오리 가슴살 구이는 달콤함과 고소함으로 입맛을 자극해 다음 요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뒤를 잇는 감자, 토마토, 초리조, 스페인 고추 등을 활용한 토마토 스프는 입 속을 스페인의 풍미로 가득 채운다. 숭어알 탈리올리니는 선 드라이드 토마토(Sun-Dried Tomatoes)와 레몬 제스트, 레몬 오일을 가미해 유럽 해역의 깊은 맛을 상큼하게 전달한다. 특히, 호텔 셰프들이 직접 뽑은 생면은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메인은 야채 라구, 피스타치오 퓨레를 곁들인 돼지 삼겹살 구이로, 돼지고기와 피스타치오의 부드러운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디저트인 초콜릿과 소금 캐러멜 타르트 역시 깊고 진한 달콤함으로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긴다.
요리의 풍미를 더 풍성하게 만드는 와인을 찾는다면, 이상준 소믈리에가 레스토랑 8 와인 셀러에서 엄선한 와인을 참고하면 된다. 오리 가슴살 구이 요리의 사과 향을 배가시켜 줄 시트러스 향 스파클링 와인, 숭어알 탈리올리니가 표현하는 바다의 맛과 조화를 이룰 미네랄, 후추 풍미의 화이트 와인, 그 외에도 레드 와인과 디저트 와인 등이 각 요리에 맞춰 준비돼 있다.
 ‘테이스트 오브 유럽’은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일 점심과 주중 저녁에 이용 가능하며, 코스로 이용 시 성인 1인 가격은 점심 6만 6000원, 저녁 8만 8000원이다. 와인은 한 잔당 9900원부터이다. (10% 세금 포함)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