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옐로모바일 ‘우리펜션’, IOS 앱 첫 선보여


실시간 펜션 예약서비스 ‘우리펜션’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리뉴얼 및 IOS 앱 오픈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앱 리뉴얼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진행됐으며, 리뉴얼 된 앱은 IOS 버전으로도 첫 선을 보인다. 이번 리뉴얼로 검색 기능이 강화 돼 펜션 숙박 예약이 기존 버전보다 간편해졌으며, 실시간 빈방 검색도 이용이 편리해졌다. 또한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도입으로 고객이 보다 쉽게 펜션 예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리뉴얼 된 우리펜션 모바일 앱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미리 펜션을 예약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단독판매 상품을 대량 확보, ‘오늘특가’ 메뉴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앱 기획전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하고 응모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1등 펜션 주중 숙박권(3명)을 비롯해, 2등 영화상품권(30명), 3등 스타벅스 커피상품권(300명) 등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우리펜션을 서비스하는 옐로트래블랩스의 최윤호 본부장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우리펜션 모바일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올 여름 리뉴얼 된 우리펜션 앱을 통해 즐거운 여행지 숙박 장소도 고르고 추첨을 통해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펜션은 모바일 플랫폼 기업 옐로모바일 소속 옐로트래블랩스의 펜션 실시간 예약 서비스로 2004년 10월에 출시됐다. 현재 약 3000여 개의 펜션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펜션 예약 서비스로 약 3만 개의 객실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