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8 (토)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송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천관광공사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인천관광공사와 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호텔이 인천시내 주요 관광지를 비롯, 송도국제도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관광공사는 6월 1일부터 시티투어 운영방식을 전면 개편, 송도국제도시를 잇는 순환형 코스를 운행하며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이 위치한 NEATT(동북아트레이드타워)타워에도 정차한다. 이에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은 인천시티투어버스 이용객 대상으로 가장 높은 층인 65층에 오픈한 파노라믹 65(Panoramic 65)에서 인당 1잔씩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본 쿠폰은 특별한 구매 조건 없이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의 가장 높은 층이자 현재 국내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바인 ‘파노라믹 65’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서해의 전경과 송도국제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송도의 랜드마크인 65층에서 인천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어지는 본 공동 프로모션은 모든 인천시티투어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6월 29일에 오픈한 파노라믹 65 바&다이닝은 65층 전체 공간이 삼각 모양으로 이루어져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360도 전경을 만끽할 수 있고 각 꼭지점마다 차별화된 구성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매인 바를 비롯해 최상의 전망을 선보이는 프라이빗 룸, 부스 형태의 테이블이 구비돼 있으며 ,라운지 공간에는 약60석 이상이 마련돼 소규모 리셉션, 가족 연회, 기업 이벤트 등 고객의 편의에 맞는 행사 유치가 가능하다. 파노라믹 65에서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대표적으로 ‘오크우드’ 칵테일과 ‘차이나블루’ 칵테일을 꼽을 수 있는데, 오크우드 칵테일은 와인 오크 숙성 시 나오는 오키향과 청사과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중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향신료 중 하나인 고수(coriander)가 들어간 차이나블루는 진과 토닉이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내는 여름 칵테일로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노라믹 65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