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카페&바

[What’s New_ Beverage]


레뱅드매일, 베네시안 와인의 시금석 ‘마시’ 론칭

㈜레뱅드매일은 이태리 3대 와인 중 하나인 아마로네의 명가, ‘마시(Masi)’ 와인을 신규 론칭한다. 이번에 런칭되는 와인은 총 다섯 가지. ‘마지앙코(Masianco)’는 금빛이 살짝 감도는 짚색의 화이트 와인으로 시트러스, 아카시아, 섬세한 과일의 향기를 머금고 있으며 헤이즐넛과 미네랄 느낌이 감돈다. 산도와 당도가 조화로우며 이태리 전체에서 아파시멘토 기법을 사용한 최초의 화이트 와인이다.
‘캄뽀피오린(Campofiorin)’은 1964년부터 시작된 오리지널 슈퍼 베네시안 와인으로 절인 체리, 건포도, 붉은 과실의 아로마와 정향, 계피 등 향신료 향이 잘 어우러진다. 유연한 목 넘김과 향긋한 피니쉬가 아름답게 이어지는 와인으로 각종 육류 요리와 마리아주를 이룬다. ‘코스타세라 아마로네 클라시코’는 100% 아파시멘토 기법으로 양조된, ‘마시’ 와이너리의 정수이자 가장 클래식한 와인이다. ‘마시’가 유명한 이유는 아파시멘토 기법뿐만 아니라 이태리에서 매우 오래된 품종 중 하나인 오셀레타(oseleta)를 유일하게 활용한 와이너리라는 점에 있다.
‘브롤로 캄뽀피오린 오로(Brolo Campofiorin Oro)’는 오셀레타가 10% 블렌딩돼 있는, 엄선된 캄뽀피오린 느낌의 와인이다.
‘레세르바 디 코스타세라’는 오셀레타 품종을 사용한 최초의, 그리고 유일한 아마로네 와인이다.
영롱한 루비 레드 빛을 자랑하며 각종 말린 과일, 플로럴, 건포도, 구운 허브와 감초 향이 잘 나타난다.
www.lesvinsdemaeil.com



하이트진로,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출시

‘이슬 톡톡’은 알코올 3.0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청량감이 좋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술자리에서 취하기보다 가볍게 즐기고자하는 젊은 여성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복숭아 향과 탄산을 첨가해, 톡톡 튀는 탄산과 달콤한 복숭아의 과실향을 조화롭게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깨끗한 이미지의 투명 유리병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를 입혀 맛과 제품의 특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www.hitejinro.com



스페인 사라고사지방의 자랑 ‘발타사르 가르나차’ 국내 상륙

이지와인㈜이 와인의 본고장 유럽에서 판매 1위를 달리는 스페인 와인 ‘발타사르 가르나차’와 ‘발타사르 가르나차 히어로’ 2종을 출시했다.
‘발타사르 가르나차’는 평생 인간의 기품과 감사의 마음을 작품에 담았던 17세기가 낳은 최고의 작가이자 철학자인 ‘발타사르 그라시안(Baltasar Gracian)’의 이름을 본 따 그 의미가 깊다. 위대한 작가의 이름을 딴 것처럼 발타사르 가르나차 히어로 2013 빈티지는 2015년 전세계 그래나쉬 와인 대회에서 그랑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명성을 계속해서 높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발타사르 가르나차’는 가르나차 품종 100%의 2014년 빈티지로, 밝은 빛이 나는 레드체리 컬러와 약간 자극을 주는 스파이시한 향과 신선한 맛이 인상적이다.
안심, 부채살 등 각종 쇠고기 구이요리와 바비큐그릴요리, 연한 치즈류와도 잘 어울리며, 제철음식 중 하나인 가오리찜이나 물에 데친 주꾸미와도 함께 마시면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 3000원.
easywine.co.kr



요거프레소, 마시는 치즈 드링크 ‘치즈 프라페 시리즈’ 선보여

‘치즈 프라페 시리즈’는 총 4종으로 마치 치즈케이크를 한 잔에 담은 것처럼 진한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순수 치즈 프라페’, 진한 에스프레소와 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시크하게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치즈 프라페’, 쌉사름한 녹차와 치즈 특유의 맛의 조화로 더욱 깔끔한 맛을 자아내는 ‘그린티 치즈 프라페’, 남녀노소 사랑하는 달콤한 고구마와 치즈가 만난 ‘고구마 치즈 프라페’가 있다. 가격은 모두 R 사이즈 기준 4800원.
www.yogerpresso.co.kr



잠바주스, 생 딸기를 활용한 음료 마련

국내산 생 딸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딸기주스’는 생 딸기를 즉석에서 통째로 갈아 딸기 본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코코넛워터로 만든 ‘딸기코코넛워터’, 딸기와 요거트를 블렌딩한 ‘딸기요거트’, 딸기 스무디에 그라놀라와 생 딸기를 얹은 ‘딸기타퍼’,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와일드 등 다양한 딸기 음료를 준비했다.
행사 메뉴 포함 7000원 이상 구매 시 미키미니 보틀 2종을 3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www.jambajuice.co.kr

<2016년 4월 게재>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