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0 (금)

캐세이패시픽,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 신규 취항으로 유럽노선 강화

 

캐세이패시픽이 2016년 6월 2일부터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 주 4회 신규 취항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노선은 홍콩-마드리드를 잇는 유일한 직항으로 한국에서도 홍콩을 경유해 마드리드까지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캐세이패시픽은 비즈니스 및 레저를 위해 두 도시를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간대의 운항 스케쥴을 제공함으로 보다 많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리안 반도에 위치한 마드리드는 풍부한 문화유산과 함께 문화적 다양성을 지닌 글로벌 도시이다. 비즈니스와 금융의 중심지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동시에 역사적인 유적과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유럽 내 가장 큰 프로축구 팀인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letico de Madrid)'의 홈구장이어서 늘 활기가 넘치는 축구팬들이 꼭 방문하고 싶은 도시 중 하나.

캐세이패시픽은 홍콩-마드리드 노선 승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기분 좋은 비행을 선사하기 위해 보잉 777-300ER 항공기를 투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항공기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비즈니스석, 프리미엄 일반석과 장거리 일반석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클래스의 승객들은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장시간 비행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마드리드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항공권도 판매한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마드리드행 취항특가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80만 51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는 2016년 3월 31일까지이며, 여행 출발 가능 기간은 취항일인 2016년 6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관련 문의 및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와 예약발권부(1644-8003)를 통해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의 한국 지사장 마크 우는 “최근 뒤셀도르프 취항에 이어 이번 마드리드 신규 취항을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유럽 노선이 강화되고 있다.”며 “자사의 폭 넓은 운항 스케쥴을 통해 인천-마드리드를 여행하는 고객들이 경유시간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자사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