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3 (목)

카페&바

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글렌리벳 창립 200주년 기념 한정판 ‘더 글렌리벳 12년 200주년 에디션’ 출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최초로 탄생 20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더 글렌리벳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혁신의 여정을 기리는 한정판 ‘더 글렌리벳 12년 200주년 에디션(The Glenlivet 200 Year Anniversary Limited Edition 12-Year-Old)’을 출시한다.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인정받은 더 글렌리벳은 스페이사이드 지역 최초로 합법적인 증류 면허를 취득하며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가 되었다. 창립자 조지 스미스의 혁신적인 정신을 이어받아 독창적인 숙성 기법과 위스키 칵테일을 개발함으로써 위스키 소비 문화를 재정의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전 세계 싱글몰트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200여 년간 축적된 더 글렌리벳만의 블렌딩 노하우와 퍼스트 필(100% First-Fill)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원액만을 담아 신선한 과일향에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강렬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잘 익은 배의 과즙, 달콤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코넛, 크리미한 바닐라, 구운 아몬드의 풍미와 함께 싱싱한 귤, 파인애플, 부드러운 크림 카라멜의 향이 어우러진다.

 

 

이번 에디션에 적용된 패키지 아트워크 역시 특별하다. 200년 동안 이어진 더 글렌리벳의 여정을 주제로 크라우드 소싱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전 세계 42개국 아티스트들로부터 400개 이상의 디자인이 출품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된 콜롬비아 보고타의 ‘스튜디오 베르디(Studio Berdi)’의 디자인은 더 글렌리벳의 200년의 혁신과 탁월함의 여정을 한정판 패키지에 완벽하게 담아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