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9.13 (금)

호텔&리조트

웨스틴 리조트 괌, 해외 호텔 최초 ‘잔망루피 테마룸’ 선보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리조트 괌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해 해외 호텔 최초로 ‘잔망루피 테마룸’을 선보인다.

 

캐릭터 '잔망루피’는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루피’의 부캐릭터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어린이들은 물론, 20~30대 MZ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뿐 아니라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즐거운 휴식을 제공하고자 이번 테마룸을 선보이게 됐다.

 

 ‘잔망루피 테마룸’은 괌 투몬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오션뷰 객실과 오션프론트 객실에 구성됐다. 퀸 사이즈 침대가 2개가 있어 자녀 동반 또는 성인 3인 이상도 여유롭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호텔 로비에도 귀여운 잔망루피 포토 부스를 마련했으며, 복도도 잔망루피 캐릭터로 꾸며져 여행의 설렘을 더해준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이번 테마룸 오픈을 기념해 ‘잔망루피 패키지’를 출시했다. 잔망루피 테마룸에서의 1박과 차모로족 의상을 입은 ‘잔망루피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잔망루피 비치볼’ 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오는 5월 31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잔망루피 테마룸’이나 로비의 잔망루피 포토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호텔 직원에게 보여주면 잔망루피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