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생성형 AI 기술로 보다 쉬운 휴가지 숙소 검색 제공

- 여행객은 이상적인 휴가지 검색,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는 최상의 목적지와 숙소 추천

 

 

메릴랜드주, 베데스다, 2024년 3월 26일 –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Homes & Villas by Marriott Bonvoy)가 AI 기술을 활용해 여행객의 검색어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숙소와 여행지를 선보이는 검색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차세대 검색 서비스는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14만개의 숙소 중 여행객 개별 선호도에 맞춰 큐레이션 된 리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서비스 이용객들은 사용자 친화적인 검색 기능을 활용해 원하는 만큼의 세부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런던, 파리 또는 비엔나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숙소’와 같이 간단한 검색을 하거나 ‘산 중턱에 있는 A 프레임 형태의 집 중에서 난로와 멋진 전망이 있는 숙소’ 또는 ‘아시아에 위치한 6인용 프라이빗 빌라 중에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숙소’등 보다 구체적인 검색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휴가지 숙소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검색 결과로는 검색어 기준과 상응하는 여행지나 구체적인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숙소 또는 검색어를 거의 충족하는 대체 옵션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하이킹, 관광, 맛집과 같은 추천 일정이나 현지 날씨 등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웹페이지 방문객들은 업데이트 전 버전과 AI 서비스가 포함된 신규 버전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부사장, 제니퍼 셰이(Jennifer Hsieh)는 “최신 기술을 활용한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의 새로운 AI 검색 기능은 여행객들로 하여금 특정 목적지 없이도 검색할 수 있도록 해, 휴가지 렌탈 플랫폼 마켓에서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라며, “이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그들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경험’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으며,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편의 시설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더욱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그는 “자연 언어 검색 서비스를 통해, 메리어트는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 플랫폼이 제공하는 전 세계의 특별한 숙소 중에서도 기대 이상의 완벽한 숙소와 여행지들을 쉽게 발견 할 수 있도록 여행객을 돕는 가교 역할을 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해변가에서의 휴양을 꿈꾸는 여행객은 물론 산맥을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숙소를 찾는 여행객까지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베케이션 렌탈 서비스를 활용해 보다 풍성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에서 예약을 한 여행객이라면 수상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를 통해 전세계 호텔과 여행지에서의 무료 숙박을 누리거나 그들이 사랑하는 셀러브리티 또는 장소 등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가 선별한 숙소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우수한 퀄리티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호스피탈리티 등 믿을 수 있는 여행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심사를 완료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보다 광범위한 기술 전환의 하나로 홈 & 빌라 바이 메리어트 본보이의 AI 기능을 갖춘 검색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들이 보다 원활하고 개인화된, 그리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여정의 일환이다. 본 기능은 몇 주 안에 웹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될 계획이다. 본 AI 기능 검색 툴은 퍼블리시스 사피언트(Publicis Sapient)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homes-and-villas.marrio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