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3 (목)

호텔&리조트

파크 하얏트 서울,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 선봬

–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 친구, 지인들과 연말의 파티를 위한 럭셔리한 패키지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특별 기프트 등 화려한 연말을 위한 풍성한 혜택 담아

 

파크 하얏트 서울은 소중한 연말에 가족, 친구, 지인들과 럭셔리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스위트(Festive Suite)’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인 ▲디플로매틱 스위트에서의 1박과 호텔 내 3개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다이닝 크레딧 30만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조식 서비스(코너스톤 또는 룸서비스),  연말 특별 기프트로 준비된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리틀 럭셔리 컬렉션 (30만원 상당), 잠들지 않는 화려한 페스티브 야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루이나 샴페인과 치즈 & 과일 플래터 서비스,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무료 주차 서비스(최대 2대), 무료 엑스트라 베드(1개) 등의 추가 혜택을 포함해 최대 3인까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넒은 다이닝 테이블과 소파가 비치돼 파티 및 다이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강남 도심의 파노라믹 뷰는 아름다운 일몰, 반짝이는 도심의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부터 뉴욕의 타임스퀘어를 연상하게 하는 대형 광고 전광판의 화려한 야경까지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 내 욕실에는 화강암 욕조가 마련돼 편안한 휴식과 인생샷을 연출할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루이나 샴페인 1병(블랑 또는 로제)과 치즈 & 과일 플래터로 연말의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 주며, 다이닝 크레딧 30만원은 투숙 기간 중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 등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프라이빗한 룸서비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에서 아침을 든든하게 깨우는 조식과 새롭게 선보이는 페스티브 시즌 코스, 주말 샴페인 브런치 등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도심 전경이 펼쳐진 ‘더 라운지’는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계절 고유의 맛을 끌어낸 모던 한식 다이닝과 페스티브 시즌에 맞춰 출시된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바이닐 레코드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더 팀버 하우스 쉐어링 세트부터 하모니 코스,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수준 높은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로는 더욱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인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는 2024년  1월 1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도착 7일 전까지 예약이 필수다. 예약 시 객실 상황에 따라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도착 7일 전까지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고, 이후 취소 시에는 1박 요금이 부과된다.

 

패키지 가격은 일요일~목요일 체크인 기준 400만 원, 금요일~토요일 체크인 기준 500만 원, 페스티브 시즌(12월 23일~25일, 12월 30일~1월 1일 체크인 기준)은 550만 원 (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이며, 파티 데커레이션 서비스는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