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하와이관광청, 해외 관광목적지 마케팅 관리 및 대표 서비스를 위한 제안 요청서 발행

 

하와이 주정부 산하 관광기구인 하와이관광청(Hawaii Tourism Authority, 이하 HTA)이 주요 시장 지역인 오세아니아, 한국, 중국, 유럽, 대만 및 동남아시아에서 해외 관광목적지 마케팅 관리 및 대표 서비스를 위한 제안 요청서(request for proposals, 이하 RFP)를 발행한다.

HTA는 각 시장에서 계약업체들을 모집 중이며 그 중에서 하와이 제도(Hawaiian Islands)를 위해 완전히 종합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능력과 자격을 갖춘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업체는 다음의 서비스 요구사항을 포함해야한다.

하와이 제도 여행을 촉진하고 이곳에서의 지출을 증가시킬 브랜드 관리 계획의 개발 및 시행, 전통적 및 비전통적 수단을 포함한 다각적인 방법을 통해 여행 무역 및 소비자들과 활동 통합, 하와이 관광객 산업과의 제휴 또는 기타 관계 구축 및 활용, 하와이를 회의, 컨벤션, 포상휴가 목적지로 홍보하는 것이다.

이 RFP에 의거한 계약은 2016년 1월 1일부터 유효하며, 오세아니아, 한국, 중국, 유럽 및 대만과 체결한 현재 계약을 대신하게 된다. 동남아시아 RFP는 새로운 계약을 대표하며 2015년 1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RFP는 2015년 8월 3일부터 www.hawaiitourismauthority.org 에서 “Request for Proposals(제안요청서)”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각 시장의 타임라인 및 마감시한은 각각의 RFP에 공지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추가적인 배경지식을 위해 HTA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해볼 것을 권장한다.

모든 RFP에 대한 문의는 HTA의 구매 담당자인 로널드 로드리게스(Ronald Rodriguez)에게 우편 1801 Kalakaua Avenue, Honolulu, Hawaii 96815, 전화 : (808) 973-2251, 이메일 : ronald@gohta.net 을 통해 직접 전달해야 한다.

한편 8월 27~28일 하와이 컨벤션 센터(Hawaii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2015 하와이 관광 컨퍼런스(2015 Hawaii Tourism Conference)에서 각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하와이 관광객 산업의 개요를 알아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HTA의 컨퍼런스 웹사이트(https://goo.gl/7UgNxX) 참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