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2 (목)

호텔&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최고 등급인 5성급 획득

-  한우 맡김차림 ‘우브리앙’부터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의 ‘홍보각’까지… 그랜드 오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최근 실시한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급을 획득해 지난 16일 현판식을 진행했다. 현판식에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서정호 회장을 비롯해 김남욱 대표, 방순미 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평가한 이번 호텔 등급 심사는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 등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받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강남에 위치한 특급 호텔로, 7개의 스위트룸과 56개의 이그제큐티브룸을 포함해 총 3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개방형 돔 천정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최대 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은 웨딩, 세미나, 회의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사용 가능하며, 우수한 접근성까지 갖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서정호 회장은 이번 현판식에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지속적인 시설 개선을 통한 서비스 향상과 상품 개발로 5성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같은 날인 16일,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우브리앙’과 여경래 셰프의 중식 파인다이닝 ‘홍보각’을 그랜드 오픈하여 강남의 새로운 미식 공간을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www.amba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