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6 (화)

카페&바

네스프레소, 스타필드 하남점 부티크 신규 오픈 및 ‘팝 라운지’ 운영

- 네스프레소, ‘스타필드 하남점’에 부티크 오픈하며 고객 경험 접점 늘려가… 국내 총 24개 부티크 운영
- 신규 부티크 내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한 작품 설치해 지속가능성 메시지 전달
- 13일부터 21일까지 버츄오 팝과 자신의 커피 코드 찾을 수 있는 팝 라운지 운영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지난 3일 스타필드 하남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국내 최대 규모 쇼핑몰 입점을 통해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고객의 커피 경험도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부티크는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중앙광장에 위치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방문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로써 네스프레소는 국내 총 24개의 부티크를 보유하고 운영하게 됐다.

 

새롭게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스타필드 하남점은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해 꾸며졌다. 부티크 매장 벽면에는 커피 농장을 형상화한 작가의 작품이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스토리와 지속가능성 가치를 시각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공간이 ‘인게이지 (engage)’, ‘익스플로어 (explore)’, ‘인볼브 (involve)’ 등 3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어, 네스프레소 커피의 생산부터 한 잔의 커피에 담긴 가치까지 모든 과정을 엿볼 수 있다. 고객들이 다채로운 커피 안에서 커피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된 레시피 클래스도 부티크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 중 하나이다. 네스프레소는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에게 극대화된 브랜드 및 커피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백화점 및 복합 쇼핑몰 등에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리지널 120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00캡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뷰 레시피 컵’ 1개를 제공하고, 오리지널 150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20캡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뷰 에스프레소 컵 세트' 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한편, 새로운 네스프레소 부티크가 들어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Vertuo Pop)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꾸며진 이벤트 공간 ‘팝 라운지’도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팝의 다양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4개의 공간에서 감각적인 홈카페 스타일링과 함께 나만의 커피 코드를 찾아볼 수 있다. 5월 13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는 팝 라운지에서는 버츄오 커피 시음과 함께, 버츄오 팝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는 현재 국내에 총 24개의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