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2 (수)

호텔&리조트

이랜드, 럭셔리 독자 브랜드 ‘그랜드켄싱턴’ 론칭 및 회원 전용 ‘멤버스클럽’ 오픈

-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럭셔리 리조트 체인화 시동건다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43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해온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켄싱턴’을 선보인다.  그랜드켄싱턴은 ‘Enriching Moments, Enhance Your Value’ 섬세한 환대와 잊지 못할 경험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풍요롭게 하며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운영한다.  

 

그랜드켄싱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럭셔리 독자 브랜드로, 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 대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여정을 제공해 고객이 누리는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랜드켄싱턴의 첫 번째 모델은 강원도 고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1만5,285㎡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2025년 오픈 예정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원대한 항해를 시작하는 크루즈를 모티브로 디자인한다.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 휴양지’ 컨셉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설악비치’는 물을 활용해 다양한 공간을 설계하고, 투숙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성 바위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어우러진 건축요소로 디자인한 <락 클리프 라군 풀>을 구현해 바다와 가장 가까운 또 하나의 바다를 조성한다. 또한, 마치 바다 에 있는 떠 있는 듯한 16m 글라스 <행잉 풀>을 통해 360˚ 파노라마 뷰를 감상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계절 실내 패밀리 온수 풀 <오션피니티>는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바다 전경을 만끽하면서, 동시에 <키즈 전용 풀>과 <자쿠지>를 통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그랜드켄싱턴 체인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현재 스위스 테마로 운영 중인 약89만㎡ 부지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알프스 4개국(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테마를 추가해 유럽풍 테마 빌리지 ‘그랜드켄싱턴 설악밸리’를 조성한다. 이후 약10만㎡ 규모의 ‘설악비치 복합리조트’ 및 8만㎡ 규모의 ‘평창 프라이빗 리조트’ 등 럭셔리 리조트 체인을 단계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켄싱턴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을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그랜드켄싱턴은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독자 브랜드로, 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 대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여정을 제공해 고객이 누리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은 ‘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라이프스타일 및 문화강좌 콘텐츠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내부는 ▲더 소셜 라운지(The Social Lounge) ▲더 퍼스트 라운지(The First Lounge) ▲더 익스피리언스 룸(The Experience Room) 총 3곳으로 구성된다. ‘더 소셜 라운지’는 카페와 미술전시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문화강좌 콘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 퍼스트 라운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첫 럭셔리 리조트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생생하게 구현해 그랜드켄싱턴만의 감성과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라이빗 라운지다. 마지막으로 ‘더 익스피리언스 룸’은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에 관한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이다.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1단계 리조트는 2025년 오픈 예정으로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약 1만5천㎡ 규모로 들어선다. 바로 앞의1km 프라이빗 비치를 단 한걸음에 오갈 수 있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휴양지’ 콘셉트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더 펜트하우스’는 270˚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바다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개별 인피니티풀 및 자쿠지 뿐만 아니라 건식사우나까지 갖춰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객실 내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여행을 오더라도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새로운 휴양지의 패러다임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