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0 (토)

카페&바

세계적인 와인 그룹 ‘비냐 콘차이토로’, 공식 서포터즈 ‘트리니타스’ 1기 모집 나서

 

 

세계적인 와인 그룹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가 4월 11일부터 5월 6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트리니타스(Trinitas)’ 1기를 모집한다.

 

디아블로, 트리벤토, 돈 멜초, 1000 스토리즈 등 세계적인 와인을 전세계 1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비냐 콘차이토로는 1883년 설립된 라틴 아메리카 최대의 와인 생산자다. 와인 생산과 유통의 모든 과정에 있어 환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목표로, 탄소배출 절감, 재생 가능 에너지, 기후변화, 생물다양성 등 환경을 위한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비냐 콘차이토로의 공식 서포터즈 ‘트리니타스’는 비냐 콘차이토로의 대표적인 와인브랜드를 경험하고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삼위일체를 의미하는 라틴어로 ‘하나이면서 셋’, ‘셋이면서 하나’를 뜻하는 ‘트리니타스’는 칠레와 아르헨티나, 미국 세 개의 국가에 와이너리를 보유한 비냐 콘차이토로와 이를 즐기는 서포터즈를 상징한다. 올해 1기가 선발되어 5월 21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2개월 간 15명이 활동하게 된다. 5월 21일 서울에서 한국 소믈리에 대회 최연소 여성 수상자인 양윤주 소믈리에를 초청해 오리엔테이션을 가질 예정이다. 세계적인 와인을 경험하고 이를 공유하고 싶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웰컴기프트를 비롯, 비냐 콘차이토로의 대표 와인이 한 달에 2병씩 제공된다. 활동 후에는 서포터즈 증서가 수여되며 우수활동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다. 지원 방식 등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트리니타스’ 공식 계정(https://www.instagram.com/trinitas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냐 콘차이토로 관계자는 “비냐 콘차이토로는 칠레, 아르헨티나, 미국 등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통해 최상의 떼루아를 음미할 수 있는 세계적인 와인 브랜드”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비냐 콘차이토로가 제공하는 다양한 와인들을 독창적으로 경험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냐 콘차이토로는 현재 칠레와 아르헨티나, 미국에 1만 1,300ha(헥타르)의 와이너리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와인그룹이다. 비냐 콘차이토로의 브랜드 중 콘차이토로(Concha y Toro)는 5년 연속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s International)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2021년에는 사회적, 환경적 운영 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 소개 

1883년 칠레의 멜초 콘차이토로(Melchor Concha y Toro) 경이 산티아고 외곽의 마이포 강 유역에 포도밭을 조성하며 처음 설립됐다. 현대화를 거쳐 역사와 규모 면에서 세계적인 와이너리이자 라틴아메리카의 최대의 와인 생산자로 성장했다. 현재 칠레, 아르헨티나, 미국 세 개 지역에 걸쳐 최고급 와이너리를 보유하며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생산한다. 칠레를 대표하는 아이콘 와인 돈 멜초(Don Melchor)를 비롯하여, 칠레 최상의 떼루아를 음미할 수 있는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Marques de Casa Concha), 악마의 와인으로 유명한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Casillero del Diablo), 말벡의 정석 트리벤토(Trivento), 미국 최고의 유기농 와인 본테라(Bonterra), 최초의 버번 배럴 숙성 와인 1000스토리즈(1000 stories) 등 독창적이면서 독보적인 품질의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상의 와이너리 뿐 아니라 자체적인 와인 양조 및 보틀링 공장 또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140여 개국에 수출, 칠레 와이너리 중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