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6 (목)

[Hotel Tour]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오는 환대

Shangri-la’s Far Eastern Plaza Hotel, Taipei

샹그릴라, 마음에서부터 우러나오는 환대
홍콩에 뿌리를 둔 샹그릴라 호텔 & 리조트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샹그릴라, Kerry 그리고 Traders 브랜드를 운영하는 8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는 호텔 그룹 중 하나이다. 샹그릴라 호텔들은 주로 시내 중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며 리조트 호텔은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가 특징이다.
1933년에 출간된 James Hilton의 소설인 ‘Lost Horizon’에 등장하는 전설의 땅에서 영감을 받은‘ Shangri-La’라는 이름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평안함(평온함)과 서비스를 함축하고 있다. 약 40년을 넘는 시간동안 샹그릴라 그룹은 ‘마음에서부터 우러나오는 환대’라는 브랜드의 특징을 확고히 해왔다.


텔리어 트레이닝, 성공의 토대
샹그릴라는 호텔리어로서의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직원을 고용하고 트레이닝하는 것이 장기적인 성공의 토대라고 믿고 있다. ‘진정성, 겸손, 유익함, 존중, 정중함 그리고 자애’ 라는 샹그릴라의 핵심 가치를 항상 본질적으로 믿고 구현하는 직원이 고객의 만족을 보장한다는 것이 샹그리라의 핵심 모토이다.
샹그릴라 호텔은 호주, 캐나다, 중국, 피지, 프랑스,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디브, 필리핀, 싱가볼, 오만, 대만, 태국, 터키 그리고 아랍에미리트에서 세계 각국의 고객을 상대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샹그릴라는 다가오는 중국, 인도, 몽골, 필리핀, 카타르, 스리랑카 그리고 영국의 새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끊임없는 발전을 이루고 있다.


Shangri-la’s Far Eastern Plaza Hotel, Taipei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타이페이 호텔은 타이페이 지하철 교통 중심지이자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 가로수가 늘어서있는 패셔너블한 거리인 TunSwaSounth Load가 바로 그곳.
타이페이 국제 무역 컨벤션&전시장과 이동이 편리하고 타이페이 송산 공항과 15분, 타오위안 공항과 45분 거리에 있으며 두 개의 고속 대중교통 환승 정류장이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다. 또한 대규모의 쇼핑센터와 대만의 명소 101타워가 인접해 있다.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타이페이 호텔은 슈페리어 88실, 디럭스 138실, 이그제큐티브 54실, 프리미어 44실, 호라이즌 클럽 룸 59실, 플라자스위트 34실, 스페셜티 스위트 2실, 프레지덴셜 스위트 1실 로 총 420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르코폴로 레스토랑, 라운지, 샹펠리스, 상해 취월루, 이부키 by 타카기 가즈오 등 다양한 식음료 시설이 있다.


Marcel N.A. Holman General Manager
2012년 1월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은 호스피탤리티 업계의 베테랑으로 20년간 근무하며 여러 차례 국제 무대에선 바 있는 Marcel N.A. Holman 씨를 총지배인으로 임명했다.
Marcel N.A. Holman 총지배인은 이곳으로 부임 전 샹그릴라 후안 호텔의 총지배인으로 근무했다. 또한 네덜란드 국적의 Marcel N.A. Holman 총지배인은 1986년부터 벨기에, 네덜란드, 뉴질랜드, 호주, 아랍에미리트 그리고 중국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서 호텔리어로서의 경력을 쌓아왔다. Homan 총지배인은 12년간 중국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력을 애정을 가지고 경영과 호텔 운영에 대한 관리, 감독을 담당하고 있다. 그는 “더 나은 객실 환경과 식음료 시설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자 스페셜티스위트, 프레지덴셜스위트 그리고 호라이즌 클럽이 현재 리노베이션 중이며, 2015년 봄에 완료돼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할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고 말한다. 특히 세계일주 여정에 오른 큐나드라인의 또다른 호화 크루즈인 퀸 엘리자베스 호가 지난 3월 21일 부산항에 기항해 차원이 다른 호화 크루즈를 보여줬다. 세계적인 기록을 보유한 큐나드라인의 초호화 크루즈가 한국에 기항하는 것은 한국이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었음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계기이기도 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