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4 (토)

에어프랑스KLM X 아코르, 양사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제휴 강화


2019년 6월 20일부터, 플라잉 블루와 르 클럽 아코르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마일리지+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있다. 양사의 항공과 호텔을 이용하고 동시에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회를 선사한다.


고객들은 에어프랑스 또는 KLM네덜란드항공을 이용하거나 또는 아코르 호텔에 투숙하고 동시에 플라잉 블루 마일리지와 르 클럽 아코르호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

항공 이용 유로 0.5포인트 적립

(일반적인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추가 적립)

호텔 숙박 유로 1마일리지 적립 (일반적인 포인트 적립 마일리지 추가 적립)

마일리지를 포인트로 환산 이용

4000 플라잉 블루 마일리지 = 1000 클럽 아코르 호텔 포인트

2000 클럽 아코르호텔 리워드 포인트[1]  = 1000 플라잉 블루 마일리지


[1] 클럽 아코르호텔 포인트 최소 전환 기준 2,000포인트




 


마일리지+포인트 서비스 혜택을 얻기 위해 양사의 회원들은 멤버십 계정을 플라잉 블루 웹사이트 (www.flyingblue.com) 또는 르 클럽 아코르호텔 웹사이트 (Le Club AccorHotels)에 연동시키면 된다. 등록 후에는 에어프랑스 또는 KLM 네덜란드항공으로 여행하거나 르 클럽 아코르호텔에 투숙 시 자동으로 플라잉 블루 마일리지와 르 클럽 아코르호텔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새롭고 강력해진 제휴로 고객들은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다 많은 기회를 얻게 되며 에어프랑스KLM과 아코르 그룹은 양사의 회원들이 여행의 단계마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에어프랑스KLM의 CEO 벤자민 스미스 (Benjamin Smith)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그 이상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목표이다.”라며 “플라잉 블루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마일리지+포인트를 발전시키는 데에 있어 중요한 요소였다. 양사의 고객들에게 혜택을 더하는 뜻깊은 파트너십을 아코르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모든 여정을 풍부하게 만들면서 항공 로열티 프로그램을 선두하는 플라잉 블루로 자리 잡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바스챤 바징(Sébastien Bazin), 아코르 회장 겸 CEO는 “에어프랑스KLM과 아코르의 제휴는 양사의 로열티  회원들을 위한 혜택을 위해 강화됐다. 글로벌 여행업계의 강력한 두 회사가 만나 로열티 구축을 위한 규칙을 다시 쓴 것이다. ALL(Accor Live Limitless)로 통합되는 아코르 라이프 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의 완전한 변화는 우리의 “확장된 호스피탈리티” 전략을 구현하며, 단순한 호스피탈리티를 넘어 회원들의 매일의 삶으로 넓어진다.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의 약속을 현실화하는 데에 기여함과 동시에 양 그룹의 발자취를 국제적으로 넓혀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