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투어리즘&마이스

비엣젯항공, 하노이-도쿄 노선 취항하다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지난 11일 하노이와 도쿄를 잇는 노선을 취항했다고 밝혔다. 해당 노선은 하노이-오사카, 호치민-오사카 노선에 이어 베트남과 일본을 연결하는 비엣젯항공의 세 번째 노선으로, 두 나라 간 높아진 여행 수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양국의 관광산업, 무역 및 문화교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리타국제공항에서 진행된 취항식에는 일본 주재 베트남 대사 부 홍 남(Vu Hong Nam), 일본 국토교통성 사무관 이시이 야스오(Ishii Yasuo) 및 나리타국제공항 최고경영자(CEO) 겸 대표 나츠메 마코토 (Natsume Makoto)가 참석하였다.


비엣젯항공 부사장 도 쑤언 꾸앙(Do Xuan Quang)은 취항식에서 “비엣젯항공이 하노이-오사카, 호치민-오사카 노선에 이어 베트남과 일본을 잇는 세 번째 직항 노선을 취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새로운 노선 취항을 통해 도쿄와 하노이를 이어주며 양국의 시민들과 해외여행객들에게 다른 동남아 지역 또는 여행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비엣젯항공만의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비엣젯항공은 앞으로도 훌륭한 서비스, 최신 항공기, 성실하고 친절한 승무원, 맛있고 따뜻한 기내식, 저렴한 항공권과 흥미로운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승객들에게 즐거운 비행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편도로 6시간 가량 소요되는 하노이-도쿄 노선에는 새로운 최신식 항공기가 투입되어 매일 왕복 항공편을 운항한다. 하노이에서 오전 12시55분 출발한 항공편은 오전 8시 도쿄에 도착하며, 오전 9시30분 도쿄에서 출발해 오후 2시 하노이에 착륙하는 일정이다. (출도착지 현지시간 기준) 해당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www.vietjetair.com)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하노이-오사카 노선을 일본항공(JAL)과 함께 공동운항(코드쉐어)하고 있다. 이외에도 하노이-호치민, 하노이-다낭 및 호치민-다낭 노선이 공동운항 노선에 포함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