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르 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 5성급 럭셔리 리조트에서 즐기는 호캉스


르 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는 The AAA Five Diamond에서 인정을 받은 멕시코 럭셔리 리조트로서 바하 캘리포니아만의 한가로운 오아시스로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의 성공적인 오픈 이래 5성급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했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에서는 투숙시 숙박 일수에 따라 $500부터 최대 $2,50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되어 스파&뷰티 살롱, 외부 투어, 돌핀 스윔, 럭셔리 선셋 세일링, 스노클링& 씨 어드벤처 그리고 토도스 산토스 매직 타운 관광 등의 참여에 사용 가능하다.


총 373개의 럭셔리 비치프론트 리조트는 프라이빗 테라스와 파노라마 오션뷰를 갖춘 21평이 넘는 스위트 객실들을 자랑한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는 성인만 이용 가능하여 오붓한 허니문을 꿈꾸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더불어 7개의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로 엄선된 고급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대표 레스토랑 루미에르는 프렌치 코스와 유니크한 와인 메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와인과 음료 프로그램이 있는 6개의 바를 갖추고 있다. 


리조트의 피트니스 센터는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와 TRX 트레이닝, 스피닝&아쿠아 스피닝, 요가와 필라테스가 이용 가능하며, 레크레이셔널 액티비티가 이용 가능하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의 블랑 컨벤션(Blanc Convention)은 630여명이 넘는 인원이 수용 가능하며, 이외에도 총 3개의 컨벤션 룸을 보유하고 있다.

다운타운까지 약 15분 내외로 접해있는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는 로스카보스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차와 발렛 서비스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예약은 www.leblancsparesort.com/en/los-cabos 에서 가능하며 추가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33-9033 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