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호텔스닷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 오픈


호텔스닷컴이 서울 잠실 소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인 ‘호텔스닷컴관’을 오픈했다. 호텔스닷컴 측은 한국 론칭 10주년이 되는 올해를 맞이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9관에 자리잡은 ‘호텔스닷컴관’ 입구 측 벽면에는 ‘영화 속 그 장소로, 지금 떠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국적인 여행 풍경 사진이 전면 랩핑돼 영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관람 후 걸어나오는 출구 측 벽면에서는 영화관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호텔스닷컴 혜택과 절묘하게 접목시킨 위트있는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브랜드관 내에도 호텔스닷컴만의 특별한 혜택인 회원 전용 비밀가격 할인 제도, 10박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헤드레스트를 반영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내 호텔스닷컴관은 오는 6월 26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호텔스닷컴관’을 포함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모든 상영관에서는 최근 론칭된 호텔스닷컴 CF도 만나볼 수 있다. 연인편, 조폭편, 친구편 등 총 세 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신규 CF에는 호텔스닷컴을 통한 숙박 예약이 손쉽게 가능하다는 메시지가 ‘호텔스다껌’이라는 카피를 통해 재치있게 담겨있다.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대신 여행을 테마로 한 유머러스한 스토리텔링과 시네마그래픽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했다는 것이 호텔스닷컴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올해는 호텔스닷컴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인만큼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갖고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다양한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 소비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니 호텔스닷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