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15 (수)

본죽, 한국 구세군에 ‘사랑의 죽, 본죽 나눔차’ 기증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추운 겨울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가 담긴 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사랑의 죽, 본죽 나눔차를 한국 구세군에 기증했다.

 

사랑의 죽, 본죽 나눔차전달은 지난 1일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을 기념해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됐으며, 구세군 박종덕 사령관과 윤은숙 총재,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 등이 참석했다.

 

본죽 나눔차는 팥죽, 전복죽 등 본죽 대표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1.2톤 트럭을 개조해 만들어졌다. 구세군은 본죽에서 설립한 복지법인 본사랑과 함께 노숙인 시설 브릿지센터에서 월 1회 죽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본죽은 지난 해 일반 식사를 할 수 없는 205명의 장애인 및 노인을 위해 40주에 걸쳐 따뜻한 죽을 제공했다. 또한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저개발국 아동들의 영양실조 상태 개선을 위해 쌀, , 분유를 주성분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된 분말 형태의 본사랑죽 약 4,300kg을 지원하는 등 사랑의 죽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정성이 담긴 따뜻한 을 전달하며 배고픔에 시달리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본죽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나눔 문화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