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뷔페 브랜드 풀잎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5일은 어린이에게는 재미를, 부모에게는 가격 혜택을 전하는 ‘어린이 VS 풀잎채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를 마친 후 계산 전에 매장의 가위바위보 왕 직원과 게임을 해 어린이가 이기면 해당 어린이의 요금을 50% 할인해준다. 취학(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 모두 참여 가능하며, 어린이가 질 경우에도 멋진 승부를 펼쳐 준 어린이에게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50% 식사 선물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정성 어린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 효심 이벤트를 5월 7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평소 말로는 다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매장에 준비된 카네이션 엽서에 글로 쓴 후 계산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양산점, 김해점은 제외)
풀잎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부모와 아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5월은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만큼 사전에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풀잎채는 대체공휴일과 임시공휴일 모두 공휴일 요금이 아닌 평일 요금을 적용하는 ‘착한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일 임시공휴일에도 동일하게 점심은 1만 2900원, 저녁은 1만 6900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