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5 (일)

한미 메디케어㈜, ‘킹 오브 트러플’ 국내 론칭 기념 행사 개최

한미 메디케어㈜는 이탈리아 트러플 브랜드 ‘킹 오브 트러플’의 국내 론칭 기념 행사를 지난 13일(수) 한남동 아르모니움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Edmondo Angelaccio 대표와 Vittorio Angelaccio 마케팅 매니저가 방한해 직접 트러플 및 브랜드에 관해 소개했다.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트러플은 나무 뿌리에 공생하여 토양으로부터 높은 비율의 수분과 무기염(無機鹽)을 흡수하여 서식하는 뿌리 형태의 버섯으로 어떤 나무에 공생하느냐에 따라 독특한 색과 맛을 지닌다.
Edmondo Angelaccio 대표는 “직접 만나게 돼서 기쁘다. 킹 오브 트러플은 아르부초 Abruzzo, 라치오 Lazio 및 몰리세 Molise 일대의 국립공원에 속해 있는 이세르니아 Isernia 지역에서 생산되며 이 지역의 트러플 생산량은 이탈리아 전체 생산량의 40%를 차지하고 있다.”며, “트러플은 오염되지 않은 청정한 지역에서 생산되는데, 이세르니아 지역은 개발이 이뤄지지 않은 지역이다. 때문에 트러플 가공품 등을 많이 생산하는 이탈리아 북부에서도 몰래 채취해 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고 간단한 소개와 더불어 고충을 털어놓았다. 덧붙여 “가장 순수하고 훼손되지 않은 트러플을 선별하는 것, 그리고 그와 더불어 주변 환경을 철저히 보호하면서 트러플을 채취하는 것, 이 두 가지 기술이 킹 오브 트러플이 지닌 가장 큰 장점이자 특기라고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킹 오브 트러플에서 생산하는 가공품 활용한 코스 요리를 선보였는데, 코스 구성 및 만드는 방법, 와인 선택 과정에도 참여해 최상의 페어링을 맛볼 수 있도록 제공했다. Edmondo Angelaccio 대표는 “메뉴 중 ‘트러플 버터 소스의 홈메이드 트러플 딸리아뗄레’의 경우, 이탈리아 전통 방식으로 직접 반죽을 돌로 누르고 숙성시켜서 만들었다. 와인 역시 이탈리아 와인으로 구성하도록 노력하고자 했다.”며, “이탈리아 최상의 트러플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 메디케어㈜는 이번 2월 공식으로 론칭했으며, 현재 갤러리아 압구정 본점 프리미엄 식품관 고메494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및 무역점 지하 식품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