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로 유명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은 프랜차이즈 업종변경 사업 추가 설명회를 오는 17일(수) 오후 3시 서울 성수동2가 원앤원㈜ 서울 사무소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달 20일 진행된 업종변경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 창업자들의 잇따른 문의에 추가로 마련됐다. 오는 설명회에서는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가 분석한 2016년 외식업계 전망과 함께 기존 운영 점포에서 업종변경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상권 및 입지분석방법 등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종변경은 매출 부진을 겪는 점포를 인수해 새롭게 오픈하거나 기존 운영하던 업종 매장의 집기와 시설들을 활용해 업종을 전환하는 창업의 한 방법으로, 신규창업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지난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진행되는 만큼 예비 창업자들이 실제 궁금해 하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라며, “원앤원㈜ 본사의 다양한 지원 정책과 업종변경의 장점, 주의해야 할 점 등의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http://success.wonandone.co.kr) 또는 전화(02-3408-2000)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