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10.18 (금)

투어리즘&마이스

블프 할인받고 떠나자…인터파크 투어, ‘얼리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진행

- 매주 금토일 해외 패키지 등 상품 타임딜, 10~2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제공
- 전 일정 5성급 호텔 등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패키지 상품 마련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패키지 등 타임딜, 선착순 10~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얼리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고픈 이들을 위한 국내 숙소 및 투어·티켓 할인부터, 올해 연말 및 내년 신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삿포로, 대만, 태국, 베트남,  홍콩 해외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특히 ‘얼리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해외 패키지, 해외숙소 등 여행상품에 대한 타임딜을 진행하며, 타임딜 상품 구매 시에도 사용 가능한 10~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금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괌, 방콕 패키지 상품 타임 딜을 시작으로 일본 큐슈, 사이판, 북해도 등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금일 오픈되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상품’은 노옵션, 노가이드경비 등 추가 비용 없이 럭셔리 낭만 요트투어 (줄낚시+스노클링 포함), 차오프라야강 크루즈 탑승 등 방콕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최저 50만원 대에 즐길 수 있다.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같은 패키지 상품도 다수 선뵌다. 인터파크 투어의 ‘다낭·호이안 3박 5일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을 이용하며, 오전 자유 시간을 1회 제공하는 등 여유로운 일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최저 20만원 대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지만 다낭 호이안 핵심 관광지와 3대 야경 투어와 묵은 피로를 풀어 줄 스톤 마사지 2시간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또한 태국 5성급 호텔인 ‘칸타리 힐스 치앙마이 호텔’과 항공권을 포함한 3박 5일 에어텔 상품은 최저 60만원대에 공항→호텔 편도 픽업서비스, 여행자 보험까지 포함돼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연말 여행과 신년 여행을 준비한다면 지금이 적기”라며 “인터파크 투어의 다양한 혜택을 더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