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6.20 (목)

호텔&리조트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 윤덕식 총지배인 선임

- 윤덕식 총지배인, 호텔업계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은 인물
- 카시아 속초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이끌 리더십 기대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이 카시아 속초를 이끌 총지배인으로 윤덕식 총지배인을 선임했다.

 

윤덕식 총지배인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현 그랜드 워커힐 서울)을 시작으로 리츠칼튼, 쉐라톤 그랜드 인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등 여러 호텔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그는 세일즈와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발휘했고,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총지배인을 역임했다.

 

 

특히 그는 2020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최고 성과를 이끈 총지배인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총지배인(APEC General Manager of the year)’ 상을 한국인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이 상은 고객 만족도, 직원 만족도, 시장 점유율, 오닝 그룹(호텔 소유주) 만족도, 경영 성과 등 총 5개 지표를 바탕으로 엄격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그해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총지배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반얀그룹 측은 “그동안 호텔업계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쌓고 성과를 인정받은 윤덕식 총지배인은 카시아 속초를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선임 이유를 밝혔다. 그는 탁월한 리더십으로 카시아 속초를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674개의 객실을 갖춘 카시아 속초는 속초의 리조트 중 가장 큰 규모다. 김찬중 건축가가 디자인을 맡아 세련된 조형미를 구현했고, 미국 친환경건축물 인증 LEED를 획득한 친환경 호텔로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럭셔리한 리조트 시설과 5성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의 레스토랑 및 바(Bar)로 구성된 다이닝 옵션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패밀리 라운지’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픈 이후에는 속초의 지역적 특색에 맞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및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윤덕식 총지배인은 “반얀그룹의 국내 첫 카시아 브랜드인 카시아 속초는 아름다운 전망에서 다채로운 미식과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다. 남녀노소, 가족과 싱글 등 다양한 고객층에 맞춘 세심한 서비스를 운영해 속초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카시아 속초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이곳에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고 언제든 다시 찾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