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아틀란티스 더 로얄, 루이비통과 리조트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협업

 

아틀란티스 더 로얄(Atlantis The Royal)이 루이비통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체험형 리조트의 개장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아틀란티스 더 로얄의 기념비적인 첫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마스코트 비비엔느가 파리에서 두바이로 이동해 축하 행사에 참여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는 것. 아틀란티스 더 로얄은  ‘비비엔느와 함께하는 잊지 못할 휴가’ 콘셉트를 가지고 실물보다 더 큰 6개의 비비엔느 조각상과 2개의 거대한 풍선 조형물을 전시했다. 

 

올해 2월 아틀란티스 더 로얄 주변에 설치된 6개의 개성 넘치는 조각상은 두바이 전통과 현대의 장인 기술이 결합돼 있다. 3미터 높이의 각 비비엔느는 스릴 넘치는 AR 경험을 통해 새로운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리조트 입구와 에스티아토리오 밀로스 꼭대기에 위치한 10미터 높이의 비비엔느 풍선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트렁크 제작자로서 루이비통의 유산과 럭셔리 여행의 예술에 대한 노하우를 반영한 6개의 비비엔느는 최고의 휴가를 즐기며 리조트를 경험하는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를 묘사한다. 퍼렐 윌리엄스 X 루이비통 선글라스를 착용한 국제적인 제트세터 비비안부터 호화로운 로비 드롭렛 옆에서 사진을 찍는 호기심 많고 장난기 넘치는 롤러 비비안까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아틀란티스 더 로얄을 탐험하면서 리조트 곳곳에 있는 비비엔느 조형물의 위치를 알려주는 디지털 지도를 통해 비비엔느를 찾으면 애니메이션 마커가 지도에 나타나는 재미있는 체험도 가능하다.

 

이 협업은 2023년 11월 아틀란티스 더 로얄에 루이비통이 오픈하면서 시작되었다. 중동 최초의 리조트 매장으로, 두 브랜드는 한 차원 높은 즐거움과 노하우로 활기 넘치는 모든 순간을 만들자는 모토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아틀란티스 사장 티모시 켈리는 이번 협업에 대해 " 첫 생일을 맞아 보다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었다. 루이비통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패션, 예술, 여행의 교차점을 찾아 또 하나의 상징적인 아틀란티스의 경험을 공유하고, 전 세계를 초대하여 함께 축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루이비통과 아틀란티스 더 로얄은 디지털과 현실의 완벽한 조화를 위해 리조트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18개의 트렁크 스티커 한정판 컬렉션도 준비했다. 더불어 5월 31일까지 숙박할 때마다 수집 가능한 스티커를 하나씩 증정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틀란티스 더 로얄 세일즈·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 헤븐스 포트폴리오가 담당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