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2024년 6월 20일 오픈

- 치바현 마이하마 신우라야스 지역에 호시노 리조토 첫 진출

 

일본 국내외 68개 시설을 운영하는 호시노 리조트가 치바현 마이하마 신우라야스 지역에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를 6월 20일에 오픈한다. 콘셉트는 “OLDIES GOODIES”. 관내의 디자인은 세계 첫 디즈니랜드가 탄생한 1955년경 미국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표현한다. 또한 도쿄 디즈니 리조트® 방문을 목적으로 숙박하시는 이들이 편리하고 쾌적하게 체류하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예약 접수는 1월 17일부터 가능하다.

 

 

콘셉트 “OLDIES GOODIES”


“OLDIES GOODIES”는 “가장 좋았던 시절의 미국”이라는 의미로, 경제와 문화가 크게 발전했던 1950년대의 미국을 가리키는 말로 자주 사용된다. 그중에서도 1955년은 세계 첫 디즈니랜드가 탄생한 해며, 당 호텔의 관내 디자인은 당시 미국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표현한다. 테마파크의 어느 구역에 있는 것처럼 테마파크를 나간 후에도 여운과 비일상적인 세계관에 잠기면서 체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Goodies에는 매력적인 것, 즐길 수 있는 것이라는 의미도 있으며 그 의미대로 세계관에 잘 녹아 들어갈 수 있도록 테마파크 여행을 편리하고 쾌적하게 하는 더 좋은 호텔 서비스를 추구한다.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2nd Room”


“2nd Room”은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도 숙박자라면 누구나 24시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퍼블릭 스페이스다. 1955년경의 미국을 연상하게 하는 음악이 흐르며, 당시에 유행한 미드센츄리 디자인의 인테리어나 컬러의 배치가 인상적인 공간이다. 신발을 벗고 쉴 수 있는 공간이나 반개별실로서 이용할 수 있는 공간 등이 있으며, 좋아하는 공간을 골라 쉬실 수 있다. 도착 후에는 한숨 돌리거나, 가족이나 친구와 다음날의 예정을 세우거나, 출발의 준비를 하는 등 여행 스케줄에 맞춰 각자의 방식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객실


객실은 전 638실, 23타입. 벽지나 카펫, 소파 등은 1955년경 미국다운 차분한 느낌의 색채를 대담하게 조합한 컬러 사용으로 객실에서도 그 세계관을 느끼면서 지내실 수 있다(일부 객실 제외). 전 객실 신발을 벗고 지내며, 함께 숙박하는 이와 취향에 맞춰 객실 타입을 고를 수 있다.

 

- 고로고로 침대가 설치된 슈페리어 룸
2대의 침대 너머에는 고로고로 침대가 설치돼 있어, 이름 그대로 뒹굴뒹굴 지내거나 소파로서 가족,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느긋하게 쉴 수 있다. 취침 시에는 침대로 사용할 수 있어 최대 4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이다.

 

 

이른 아침이나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밤늦은 시간에 도착해도 갓 조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Cafeteria에서는 덮밥류의 식사나 따뜻한 요리, 차가운 요리를 준비하고 있으며, 테마파크에서 돌아온 후에 출출함을 채우기에도 딱 좋다. 또한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Restaurant는 아침 6시부터 영업하며, 이른 아침 출발에도 따뜻한 밥을 든든하게 먹어서 파워 충전을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2nd Room의 옆에는 24시간 영업점인 Food & Drink Station도 있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과자나 다음날을 위한 가벼운 음식물 등을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구입할 수 있다. 테마파크 여행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늦은 밤시간 도착이나 이른 아침 출발에 맞춰 음식을 제공, 쾌적한 체류를 서포트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