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분기 개장 예정인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티맵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지난 2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인스파이어 방문 고객들에게 최상의 교통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티맵모빌리티는 인스파이어에 ▲주차, ▲전기차 충전, ▲발렛 서비스, ▲셔틀 서비스 등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방문객들은 TMAP 애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 주차요금 정보를 확인하고, 사전정산과 자동결제 등을 통해 출차 시 대기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발렛 서비스 이용은 물론 실시간 전기차 충전소 상태 확인과 전기차 충전, QR결제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객과 임직원들의 교통 편의 증진을 위해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 수도권 등 주요 이동거점과 인스파이어를 연결하는 고객용 셔틀버스와 임직원용 통근버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Chen Si)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OO)는 “인스파이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순간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맵과 업무 제휴를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방문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파이어는 인천국제공항의 IBC 개발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 4분기 개장을 목표로 1단계 개발이 진행 중이다. 공사가 완료되면 △1,275개 객실을 갖춘 5성급의 호텔타워 3개동 △1만 5천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아레나 △컨벤션 시설 △쇼핑 및 리테일 △연중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돔 △야외 패밀리 파크 등이 들어서며 동북아의 대표적인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