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Proposal] 4월의 분위기 가득한 외식가

벌써 1분기가 지난 4월입니다. 푸릇한 봄 신메뉴를 정비한 외식가의 분위기도 덩달아 산뜻합니다. 4월의 메뉴들을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더테이스터블
백리향 스타일, 고급스러운 한끼 신메뉴 ‘북경오리’ 


더테이스터블은 오마카세 등 고급스러운 한끼를 추구하는 미식 트렌드를 겨냥해 청나라 황제 서태후가 즐겨 먹던 중국요리 북경오리를 준비했다. 북경오리는 까다로운 조리법을 거쳐야 한다. 백리향 스타일에서는 오리 특유의 누린내를 잡기 위해 기존의 조리법에 새로운 과정을 더했다. 손질된 오리에 고량주와 소금을 넣고 3일 동안 고기를 마사지해 잡내를 없앴다. 재워진 오리를 2시간 동안 오븐에 구워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손질 후 남은 오리뼈를 활용해 오리뼈 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가격은 8만 8000원으로 중국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8’을 넣었다. 

 thetastable.com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봄나물 활용 신메뉴 4종 


푸드엠파이어는 이번에 봄 시즌에는 봄나물 우삼겹 된장찌개, 봄나물 연두부 비빔밥, 봄 담은 유산슬 덮밥, 봄 미나리 불오징어 반상 등 총 4종이다. 봄나물 우삼겹 된장찌개는 육수 베이스에 백합, 우삼겹을 넣고 냉이와 부추를 더했다. 봄나물 연두부 비빔밥은 갓 지은 밥 위에 참나물, 돌나물, 부추를 올리고 연두부, 궁채(상추대)절임, 적양파, 간장 소스를 함께 비벼 즐기는 메뉴다. 봄 담은 유산슬 덮밥은 죽순, 부추를 손질해 해삼채, 돼지고기 등 속재료와 함께 볶아낸 중화요리며 봄 미나리 불오징어 반상은 오징어 볶음에 미나리를 곁들여 먹는 메뉴다.

ourhome.co.kr

 

 

놀부부대찌개
마라 초보자부터 마라 고수까지 취향 저격, ‘마라부대찌개’  


새롭게 선보이는 마라부대찌개는 놀부부대찌개의 36년 한식 노하우를 기반으로 부대찌개와 잘 어울리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마라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대찌개나 마라탕을 즐겨 먹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마라탕 특유의 맛으로 많이 접해보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 선호도가 높은 마라탕 사리인 우대패삼겹, 푸주, 감자납작면, 피쉬볼(가마보코)를 기본 재료로 사용했다. 이 밖에도 부대찌개와 마라탕에 모두 어울리는 프레스햄, 프랑크소시지, 우동면, 조랭이떡 등이 함께 제공된다.

nolboo.co.kr

 

 

노브랜드버거
소식 트렌드에 맞춘 ‘0.5인분 샐러드’


노브랜드버거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외식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격과 용량을 줄인 0.5인분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건강 관리를 위해 적은 양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소식 트렌드의 확산까지 더해지면서 건강 사이드 메뉴를 출시했다. 그린샐러드 미니는 양상추, 적채,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드레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가격과 용량은 기존 판매 중인 그린샐러드의 절반 수준인 1800원, 100g이다. 또한 버거와 함께 샐러드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버거 세트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감자튀김 대신 그린샐러드 미니로 바꿀 수도 있다. 

nobrandburger.com

 

 

써브웨이
봄 시즌 겨냥 ‘2023 SS 치킨 컬렉션’ 


써브웨이는 2023 SS 치킨 컬렉션을 출시한다. 써브웨이를 대표하는 치킨 메뉴인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및 샐러드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및 샐러드 등 총 4종으로, 빵, 채소, 치킨이 어우러지는 탄탄한 탄단지 균형을 자랑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여기에 반죽을 입혀 튀기는 일반적인 치킨과 달리, 오븐에 굽거나 수비드해 칼로리 부담을 한층 덜었다. 로스트 치킨은 오븐에서 정성껏 구워낸 닭가슴살 패티의 촉촉한 육즙과 담백함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은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을 써브웨이만의 비율로 배합해 수비드한 치킨의 풍부한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다. 

subway.co.kr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본격적인 봄맞이하는 ‘퍼펙트 본인 스테이크 에디션’ 


아웃백은 토마호크 에디션 또는 포터하우스 에디션과 파스타, 음료, 커피 등으로 구성된 퍼펙트 본인 스테이크 에디션을 전국 매장을 통해 동시에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웃백의 대표 메뉴인 토마호크 혹은 포터하우스를 메인으로 파스타 1종 (투움바·알리오올리오·폭립 & 미트·아라비아따 중 택1)과 스페셜 스파클링 2잔, 커피 2잔, 홈메이드 수프 2잔으로 구성했다. 새로운 파스타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레인지랜드 립레츠와 바비큐 소스로 맛을 더한 볼로네제 파스타인 폭립 & 미트 파스타, 오일 파스타 스파이시 씨푸드알리오올리오, 각종 해산물을 볶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토마토 파스타 씨푸드아라비아따가 그것이다.

outback.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