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호텔&리조트

[Korea Hotel Show] 미리보는 '코리아호텔쇼 2023' 참가업체 ②

 

호텔 기자재의 모든 것

세기시스템

 

에어커튼 분야에서 동종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세기시스템은 국내 판매 규모 1위의 에어커튼뿐만 아니라 HACCP 기자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07년 10월 회사 창립 이후 HACCP 기기, 커트러리 광택기, 소독장/소독고, 소독게이트/토네이도, 의료기기, 클린룸 등의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세기시스템의 강점은 개발에서부터 설계, 제조, 영업, 설치의 전 과정을 모두 수행하며 3개의 미스트 관련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직접생산으로 저렴한 원가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현장에 맞는 설계와 제조도 가능하다. 또한 방역 기계, 소독 게이트, 대용량 가습기, 냉풍기, 미세먼지 저감 장치, 비산먼지 저감 장치, 쿨 루프와 연계된 제품으로 확장이 용이하다는 점도 차별점이다. 

 

코리아호텔쇼 2023에서 선보일 제품은 커트러리 수저 광택기와 바디 드라이어, 손소독기, 에어커튼으로 호텔 서비스 퀄리티를 제고할 수 있는 선도적인 기자재를 소개한다.

 

세기시스템 바로가기

 

 

 

전기차를 움직이게 하는 힘

캐스트프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과 스타기업에 선정되며 경기도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캐스트프로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놀라운 확장성을 갖춘 전기차 충전기 'Hello Charger'를 생산하고 있다. 국내 전기차 충전기 제조업체 중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의 브랜드K 제품으로 선정, 대한민국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Hello Charger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무한한 확장성 아래 서비스 확장을 원하는 충전사업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이센스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오픈 OS인데다 자체 개발한 EVI 모듈을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는 하드웨어 사양 변경이 가능하다. 게다가 충전사업자는 서비스 확장에 필요한 APP 설치만으로 충전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RFID 리더기뿐만 아니라 IC 카드 리더기를 기본 적용, 신용카드, 체크카드, 삼성페이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하는 것도 Hello Charger의 차별점이다. 

 

캐스트프로 바로가기

 

 

 

친환경,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하다

서스테이너블랩㈜

 

서스테이너블랩의 친환경 어메니티 '이든(Idden)'은 여행산업에서 발생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을 돕고자 개발됐다. 매일 새롭게 발생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자 기존 어메니티의 제형을 변경, 신소재 발굴을 통해 객실 내 새롭고 트렌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얼스키트(Earth Kit)'는 0.7g의 비건 고체 치약 얼스탭과 칫솔모까지 100% 식물소재로 구현한 바이오 대나무 칫솔 얼스브러시, '뷰티-업사이클링' 기술로 단백질을 가득 채운 비건 고체 올인원 얼스바, 그리고 제품용기와 포장재는 재사용이 가능하거나 자연 분해되는 소재로 만들었다. 주요 특징으로는 △제품부터 포장까지 100% 플라스틱-프리 △All Vegan 비건 크루얼티-프리 △미국 바이오 인증 △전 성분 100% 공개 △뷰티 업사이클링 △팜오일-프리로 꼽히며, 제품 구매 시 지구상 마지막 야생오랑우탄의 서식지로 알려진 인도네시아 보르네오 섬에 나무를 심는 캠페인에도 참여돼 지속가능성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도 지녔다.

 

서스테이너블랩 바로가기

 

 

 

두바이 & 중동전문 여행사

㈜야나트립

 

Kotra & 중소벤처기업 진흥공단에서 인증한 사업 수행기관인 ㈜야나트립은 다양한 규모의 성공적인 국제회의, 포상여행, 컨벤션, 전시 & 이벤트를 위해 빠른 응대와 함께 디테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최근의 레퍼런스로는 보건복지부 / 아부다비 한국문화원 K-의료 / UAE 한국의료홍보회의 항공, 호텔, 차량 등의 행사를 지원했으며, 2022 Korea-U.S. SMEs go Toghther 뉴욕 K-Pop Minicon을 백업하기도 했다.

 

㈜야나트립 서비스의 강점으로는 UAE 호텔 및 행사장들과 강력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61대의 자체 운송 차량, 세심한 VIP 의전, 다양한 규모의 그룹 케어, 빠르고 세심한 응대에 있다. 특히 차량의 경우 차량 전용 부서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숙련된 운전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은 아틀란티스 더 팜, 팔라쵸 베르사체 두바이, 아르마니,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힐튼 더 팜, 리츠 칼튼 등 600개 이상의 내로라하는 UAE 호텔들과 계약이 이뤄져 있어 적게는 150명에서 많게는 1만 7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행사를 지원할 수 있다. 실내뿐만 아니라 아르마니 파빌리온, 부르즈 파크, 크릭 파크 골프 클럽 등 야외 장소도 섭외 가능하며, 400명까지 수용되는 프라이빗 요트, 사막에서의 차별화된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야나트립 바로가기

 

 

 

프리미엄 원목 공기청정기, 우드퓨리

㈜태원에스아이

 

㈜태원에스아이는 2007년 설립 이래 전문 목재가공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숲 속의 나무들이 주는 자연 치유의 힘을 생활 속에 실현’ 시키고자 나무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태원에스아이는 10년 이상 목재가공 납품으로 축척된 가공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호텔&리조트 신축 및 리뉴얼 인테리어 현장에 다양한 목자재 제작 납품을 하고 있으며, 여기에 ㈜태원에스아이 만의 독자적 기술 특허 및 인증으로 우드퓨리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자연소재 원목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여러 자연소재 원목제품을 갖춰 가고 있다.


이번 코리아호텔쇼 2023에서 선보일 제품은 ㈜태원에스아이의 원목 브랜드 ‘우드퓨리(woodpuri)’의 원목 공기청정기다. 이 중, 호텔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두 가지 제품은 '수면무드등 공기청정기' 와 '살균 공기청정기'다. ’수면무드등 공기청정기‘ 는 △캄포원목 또는 편백원목 △무드등 기능 △아로마테라피가 가능한 발향 기능을 담았으며, ’살균공기청정기‘는 △편백원목 △UV살균램프 △공기청정 및 냄새제거 기능을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태원에스아이 바로가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