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새해를 맞이하는 호텔의 프로모션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1월부터 호텔은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여러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는데요, 디저트부터 스페셜 프로모션까지! 이 달의 프로모션을 만나 보시죠.

 

Dessert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랑스 왕실 디저트를 재해석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페스티브 르 구떼(애프터눈 티)를 특별한 감성의 콘셉트로 선보인다. 디저트 중 아젤리아 밀크 & 패션 후르츠 부쉬 드 노엘는 프랑스 정통 페스티브 케이크, 부쉬 드 노엘에 영감을 받은 디저트다. 이는 프랑스산 발로나 밀크 초콜릿, 헤이즐넛의 고소함, 새콤달콤한 패션 후르츠와 망고 젤리의 다채로운 조화가 돋보인다. 세이보리는 사브레의 바삭함, 푸아그라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펌킨이 어우러진 푸아그라 펌킨 사브레와 은은한 향과 고소함이 일품인 로브스터 에그 커스터드와 캐비어 등으로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로얄 애프터눈 티는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우아하고 달콤한 시간을 선사한다. 베르테네 크레망 드 부르고뉴 또는 모엣 샹동 임페리얼 브뤼 샴페인을 보틀 및 글라스로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2인 기준 13만 원부터다.

02-2092-600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홈메이드 ‘스위트 메모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겨울을 맞이해 신선하고 달콤한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스위트 메모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바닐라 크림과 딸기를 겹겹이 쌓아 올린 딸기 밀푀유와 스폰지 케이크 위에 상큼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컵케이크, 딸기 타르트 등이 포함된 총 5종의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갓 구워낸 따끈한 라즈베리 스콘 2개와 감자 딸기 카나페, 딸기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딸기 부르스케타 등을 비롯한 총 6종의 세이보리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0만원이다. 또한, 동일한 메뉴와 선택 음료 2잔에 딸기 샴페인 2잔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는 2인 기준 15만원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02-6282-6735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랑스러운 딸기 디저트와 함께하는 고품격 티타임 ‘러블리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세트는 레밍턴 케이크와 베리 소스를 곁들인 레밍턴 파나코타, 바닐라 크림과 생딸기를 담은 딸기 크레페, 레이디 핑거와 바닐라 크림에 딸기를 비롯한 다양한 베리류를 얹은 베리 샤를로트 등 이름만으로도 사랑스럽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피자, 파르마 햄 브루스케타 등으로 구성된다.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산뜻한 스파클링 와인의 페어링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스펙트럼을 즐기기 좋으며, 딸기 빙수와 커피의 조합으로 보다 풍성한 오후의 티타임을 완성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생딸기의 맛을 그대로 담은 딸기 주스, 딸기 에이드, 딸기 셰이크, 딸기 크림 라떼와 같은 음료 등 딸기의 달콤함을 배가시키는 다양한 단품 메뉴를 다수 마련했다. 러블리 스트로베리는 더파빌리온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walkerhill.com

special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와 객실까지 일석이조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이번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긴 뒤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 선택 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창밖으로 펼쳐지는 남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리모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아이스링크 중심에 스노우 글로브 모양의 조형물이 들어선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눈길을 끈다. 가격은 64만 원부터다. 

02-2250-800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리유니트 미니 와인 포함한 ‘스윗 윈터 패키지’


스윗 윈터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모모카페에서의 조식 뷔페 2인, 연말연시에 안성맞춤인 이탈리아 천연 스파클링 와인 리유니트 미니 와인 3종 세트가 제공돼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객실에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리유니트 미니 와인 3종 세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87mL 사이즈의 미니 와인 3병을 고급스러운 오렌지색 케이스에 담아 증정한다. 6~8%의 저알콜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포도 천연의 단맛으로 칼로리가 낮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가격은 21만 5000원부터다.

02-2211-8111

 

 

웨스틴 조선 부산
올 한해 수고한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는, 뷰티 브랜드 뽀아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객실 1박과 함께 뽀아레의 루쥬 뽀아레 에끌라 립글로스 4종(406 퀴브레, 209 아뚜아, 106 슈쇼티, 509 루비)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헤븐리 베스로브를 기프트로 증정, 한정판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모먼츠를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1~2월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에는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관망할 수 있는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홀리데이 모먼츠 칵테일 2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은 25만 원부터,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33만 원부터다.    

051-749-7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