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본격적인 여름, 썸머 프로모션

여름입니다. 이제 시원한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시기인데요, 빙수부터 획기적인 야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메이필드호텔 서울
인증샷 부르는 빙수 3종


메이필드호텔 서울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 판매하는 시원한 빙수는 스테디셀러, 로얄빙수를 비롯해 신선한 열대과일이 올라간 망고빙수,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자몽빙수다. 로얄빙수는 정성스럽게 삶은 팥과 녹차 맛 젤라또가 어우러져 무더위도 쉽게 물리칠 여름 빙수며, 망고빙수는 망고과육부터 망고퓨레, 망고맛 젤라또가 듬뿍 들어 열대과일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자몽빙수도 돌아왔다. 기존에는 자몽만 들어갔지만, 올해부터는 자몽과 오렌지를 겹겹이 둘러놓아 한층 더 풍부한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다. 빙수 가운데 부드러운 자몽맛 아이스크림을 올린 것도 포인트. 망고빙수의 가격은 2만 원, 자몽빙수는 1만 8000원, 로얄빙수는 1만 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mayfield.co.kr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시즌을 위한 홈메이드 빙수 3종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흥미로운 망고 팝핑 보바를 달콤한 밀크 아이스에 넣은 후 그 위에 애플 망고를 푸짐하게 썰어 올렸으며, 수제 망고 젤라또와 망고, 연유 소스 등과 함께 더욱 고소하고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션 빙수는 밀크 아이스에 블루 팝핑 보바를 더한 후 블루 큐라소 젤리를 비롯한 다양한 토핑으로 장식해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코넛 빙수는 고소한 코코넛 아이스를 넣고 그 위에 부드러운 코코넛 젤라또와 카라멜 소스를 가미했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의 가격은 8만 2000원, 오션 빙수 가격은 7만 8000원, 코코넛 빙수 가격은 7만 5000원이다.

02-6282-6268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럭셔리 프렌치 빙수 스크레


빙수 스크레는 복숭아와 샴페인을 주재료로 사용한 소피텔 서울의 첫 빙수로, 드라피에 샴페인 두 잔과 세이보리 6종을 빙수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럭셔리 프렌치 스타일의 풍성함을 선사하며 프랑스 황실의 디저트 타임을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빙수는 총 여섯개 층의 레이어드 구성으로 바닐라빈 크렘브륄레, 복숭아 콤포트와 피스타치오 크런치가 담겨 있으며, 그 위에는 프레시한 화이트 복숭아, 바삭한 피치 튀일, 홈메이드 피치 & 샴페인 소르베와 피치 페이퍼 젤로로 마치 활짝 핀 꽃을 연출했다. 가격은 12만 원(2인 기준). 주문 가능시간은 12시, 2시 30분, 5시로,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02-2092-6000

 

 

롯데호텔 서울 
소방관을 돕는 가장 쉬운 방법, 가치소비 패키지 쉐어 유어 러브


쉐어 유어 러브는 소방공무원들을 도울 수 있는 상품이다. 구매활동만으로도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가치소비가 이뤄지도록 ESG경영과 연계했다. 패키지 투숙 시 사회적 기업 119레오와 협업해 방화복 업사이클링 에코백 1개를 증정한다. 119레오는 내구연한이 지난 소방장비를 업사이클링해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방화복이나 소방호스가 아라미드라는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만들어지는 것에 착안해 가방과 액세서리를 주로 제조한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제공 상품은 와인 캐리어 겸용 방수 에코백으로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뛰어나다. 가격은 30만 원부터 시작하며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소방공무원을 위한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lottehotel.com

 

 

웨스틴 조선 서울
이색 경험 선사하는 Eat, Play, Love Tennis 패키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테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 테니스 패션 굿즈로 스타일링을 완성, 테니스 랠리 또는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 패키지 선택시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인 럭키 마르쉐와 제작한 테니스 관련 굿즈를 제공하며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초록색의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럭키 르 매치의 한정판 캔버스 백과 테니스 양말을 증정한다. 주니어 스위트 룸 예약 시에는 그린 스트라이프의 색감과 가벼운 소재의 럭키 르 매치의 9만 원 상당의 보틀백을 준비했으며 테니스 랠리나 수준별 원포인트 테니스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내 테니스장 락 테니스의 이용권 및 강습권을 제공한다. 

josunhotel.com/intro.do

 

 

제주신화월드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빛의 축제,  5배 커진 원더라이트 시즌2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는 라이팅쇼에 사용되는 조명, 레이저, 포그머신 등 투입되는 장비의 규모를 5배로 키웠다. 퍼포먼스 시간도 3시간까지 연장된다. 원더라이트의 첫번째 프로그램인 ‘라이팅 페스티벌’은 신화테마파크 캐릭터들의 앙증맞은 춤사위와 함께 누구에게나 익숙한 K-POP 및 뮤지컬 명곡들에 맞춰 현란한 라이팅쇼가 전개된다.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메인 이벤트 ‘로맨틱 스퀘어’가 펼쳐지며, 온 하늘이 불꽃 축제로 수놓는다. 이때 로맨틱한 테마를 입은 조명과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고객들이 달콤한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구성된다. 원더라이트 행사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스퀘어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70-88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