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봄맞이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My Tree, Our Planet Package)’를 2019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을 즐길 수 있으며 반려나무 키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체크인 선착순 50객실에는 꼼마꼼마 브랜드의 황사마스크를 2개씩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및 수영장 2인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나무 키트는 풍요와 평화의 상징인 올리브 나무 한그루와 내 반려나무의 고유번호가 적힌 출생태그, 숲 조성 미션카드, 식물을 잘 키우기위해 필요한 팁이 담겨진 양육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 여기에 2만원만 더 추가하면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스튜디오 스위트 선택 시 28만9000원, 프리미어 킹 스위트 선택 시 33만9000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 클럽룸 및 스위트룸 등 클럽 층 이용 시 사우나 2인, 조식부터 칵테일 타임까지 포함된 클럽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이번 마이트리 아워플래닛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미세먼지를 저감하고 수도권 녹지 공간을 확장하는 트리플래닛의 푸른 숲 조성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반려나무 1개 당 한 개의 이름을 제출할 수 있으며, 그 이름은 숲 조성 시 현판에 함께 새겨질 예정이다. 함께 투숙하는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이나 애칭, 소중한 자녀의 이름이나 태명, 추억 속 의미있는 단어 등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단, 한글 8자, 영문 12자 이내)


세일즈&마케팅 본부장 최혁진 이사는 “내 이름을 새길 수 있는 푸른 숲 조성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함께함으로서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더불어 사회환경적인 문제로 계속해서 화두에 오르고 있는 이슈를 함께 고민하며, 지속가능한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