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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24 (수)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성료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2018년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Sands Macao Fashion Week, SMFW18) 를 개최하고 패션 이벤트, 매장 내 프로모션 및 전시회를 선보였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샌즈 숍스 마카오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한편 마카오의 전도 유망한 패션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패션 행사다.


올해 행사에서는 패션 업계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한 주 동안 진행되었다. 특히 숍스 앳 베네시안 운하에 특별 설치된 캣워크에서 열린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 런웨이 쇼,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 열린 부티크 쇼(Boutique Shows) 등이 주요 이벤트로 참가자들을 맞이했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올해 10월 18일, 베네시안 마카오의 화려한 메인 로비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의 2018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갈라 이벤트와 함께 개막을 알렸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쇼케이스는 레인보우 그룹(Rainbow Group)과의 협력하에 진행되었으며 약 220여 명의 세계적인 유명인사와 패션 엘리트들이 참석했다.


한편, 패션위크 런웨이에는 유명 모델, 리(Liee), 하오윤샹(Hao Yun Xiang), 리나 장(Lina Zhang), 장휘준(Zhang Hui Jun)이 올랐으며, 관객 중에는 유명 중국 배우 정카이(Zheng Kai), 여배우 칼리나 장(Karlina Zhang) 및 배우이자 가수인 왕지로(Jiro Wang)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울러, 스페셜 게스트로는 배우이자 가수인 치웨이(Qi Wei)가 참석했다.


본 행사의 하이라이트 행사인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 쇼는 마카오 현지의 유능한 디자이너인 누노 로페스(Nuno Lopes)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9 S/S 컬렉션으로 시작되었다. 로페스는 잡지 보그(Vogue)에 소개되었을 뿐만 아니라 런던 패션 위크에 참여한 최초의 마카오 패션 디자이너다. 이 날, 로페스는 약 40여 개의 레디-투-웨어(기성복) 룩과 오트 쿠튀르(고급 여성복) 룩을 선보였다.


특히 마카오 생산 기술 이전 센터 (Macau Productivity and Technology Transfer Center (CPTTM))의 주최로 진행된 폐막쇼에서는 현지 디자이너와 10개의 마카오 패션 브랜드가 함께 작업한 혁신적인 새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2018 샌즈 마카오 패션위크 기간 동안 총 8명의 현지 디자이너들이 파리지앵 마카오의 원형 홀(Rotunda)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 자신들의 의상을 공개한 바 있다.


아울러, 본 행사에서는 유어 바자 스테이트먼트 티 (Your BAZZAR Statement Tee) 벤딩 머신, 코스모폴리탄 패션 스타일 리버스 하우스 (Cosmopolitan Fashion-style Reverse House) 포토부스, 베르사체 체인 리액션 (Versace Chain Reaction) 팝업, 베르수스 베르사체 (Versus Versace) 프로모션 캠페인 및 빅토리아 시크릿 드림 엔젤 (Victoria's Secret Dream Angels) 컬렉션 팝업을 포함한 다양한 패션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라스베가스 샌즈 그룹의 글로벌 리테일 부사장, 데이비드 실베스터 (David Sylvester)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글로벌 캘린더에 필수적인 새로운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며, “올해의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또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의 2018 F/W 컬렉션 런칭과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환상적인 쇼, 퍼레이드 및 전시회를 현지 패션 업계의 스타와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본 행사는 파트너사와 마카오 정부를 비롯한 모든 참석자들의 지원과 참여가 있었기에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다. 그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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