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파크 하얏트 부산, 아이디어 돋보이는 세 가지 빙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하며 점점 다가오는 더운 여름을 일찍부터 시원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세 가지 빙수를 5월 1일부터 일주일에 한 가지씩 차례로 선보인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빙수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아쿠아 빙수’이다. 부드러운 블루베리 티라미수를 중심으로 블루레몬 아이스가 투명한 볼을 가득 채워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함 느낄 수 있다. 조개 껍질에 담겨 함께 제공되는 블루베리, 파인애플, 쿠키 크럼블, 마시멜로우를 넣어 섞어 먹으면 상큼함과 달콤함이 더해진다. 슈가 페이스트로 만든 니모가 시선을 사로잡아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아쿠아 빙수는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 원이다.


두번째는 달콤함을 가득 담은 ‘허니 망고 빙수’이다. 곱게 갈아 부드러운 망고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신선하고 달콤한 망고를 가득 얹었으며, 견과류 슬라이스가 고소한 맛과 씹히는 맛을 더한다. 뿐만아니라 귀여운 꿀벌 슈가 크레프트 장식과 월악산 꿀 벌집이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허니 망고 빙수는 5월 7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마지막으로 작년에 큰 사랑을 받은 ‘수박 빙수’를 한번 더 준비했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통째로 사용했으며, 밀크 아이스 위에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 수박 젤리, 부드러운 바닐라 샹티이 크림, 말린 딸기로 장식했다. 구름을 연상시키는 딸기 솜사탕과 함께 제공되어 올해도 여성의 취향을 저격할 수박 빙수는 5월 14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