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쉐라톤 호텔&리조트, 벤 고햄(Ben Gorham)과 함께 새로운 배스 & 바디 컬렉션 선보여

-벤 고햄(Ben Gorham)이 쉐라톤 브랜드만을 위해 개발한 새로운 욕실 어메니티 ‘르 그랑 뱅(Byredo's Le Grand Bain)’ 출시

쉐라톤 호텔&리조트가 새로운 배스&바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쉐라톤의 새로운 욕실 어메니티 라인 ‘르 그랑 뱅(Byredo's Le Grand Bain)’은 유명한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벤 고햄(Ben Gorham)과 협업한 제품으로 미국 및 캐나다 지역의 쉐라톤 호텔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르 그랑 뱅’은 높은 성취욕을 가진 쉐라톤 여행객을 의미하며 깊은 물속에 잠기는 모습을 묘사한다. 벤 고햄은 활기가득한 시트론(Citron)과 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베티버(Vetiver)를 바탕으로 하는 시그니처 블렌드를 완성했으며, ‘르 그랑 뱅’ 라인은 컨디셔너, 샴푸, 바디로션, 바디워시, 목욕 비누 및 페이셜 비누로 구성돼 있다.

벤 고햄은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쉐라톤 고객만을 위해 아주 특별한 고품질 라인을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 르 그랑뱅의 향은 현대적이면서도 향수 그 자체의 상징적인 향의 요소와 여행의 개척자로서 쉐라톤의 역사를 존중하는 의미를 담았다.”며 ‘르 그랑 뱅’의 의미를 이야기 했다. 이에 쉐라톤 호텔의 부사장 겸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인 인디 아데노(Indy Adenaw)는 “우리는 끊임없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을 방법을 생각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벤 고햄과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향수 및 뷰티 업계의 대표 글로벌 리더가 만든 르 그랑뱅은 우리 고객들에게 최고의 욕실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Sherat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