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이디야커피, ‘이디야 블렌딩티’ 출시로 티(Tea) 시장 공략 나서



이디야커피가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티(Tea)’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새로운 제품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Blending Te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티 메뉴를 포함한 자체 브랜드다. 최근 티음료 시장이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블렌딩이라는 제조법으로 국내 티(Tea)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디야커피는 커피에 이어 새로운 음료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프리미엄 티 시장에서 수준 높은 맛과 합리적 가격의 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과일 티와 과일 청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유자 피나콜라다 티’, ‘레몬 스윗플럼 티’, ‘자몽 네이블 오렌지 티’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높아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치가 커피 시장에 이어 티 시장으로 확대됨에 따라 블렌딩티 성장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이디야는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로서 앞으로 티 시장의 성장에 주목하며, 신 메뉴 확대, MD제품 출시 등 티 브랜드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디야 블렌딩티 3종의 가격은 4200원이며, 전국 2000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선보인다. 12월 20일부터 SNS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렌딩 티 3종 중 마시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달아주는 고객 중 100명에 한해 인기 브랜드 아리따움과 콜라보레이션한 블렌딩 박스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