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2 (목)

프린세스 크루즈, 여행사 초청 오찬 행사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올해 상반기 크루즈 판매 성과에 대한 감사와 하반기 판매를 독려하고 새로운 캠페인 소개를 위해 지난 7월 7일(목) 나인트리에서 주요 여행사 담당자 70명을 초청해 오찬 행사를 개최했다.

지 챈 한국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6년 상반기에 각 여행사의 실적은 이미 지난해 보다 훨씬 증가했으며, 이런 추세가 지속된다면 올해 말 큰 성과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행사 담당자에게 감사읨 말을 전했다. 또한 “한국 시장에서 아시아 일정 판매가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프린세스 크루즈의 가장 대표적인 일정인 알래스카 역시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무엇보다 러시아의 상트페테스부르크를 포함해 북유럽 7개국을 14만 톤급의 최신 선박인 리갈 프린세스호를 타고 여행하는 북유럽 크루즈 일정 예약이 크게 증가한 것이 고무적”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서 프린세스 크루즈는 최근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컴백뉴(Come Back New)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선박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메뉴, 선상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도입 등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했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 지사는 오는 9월과 10월에 대만과 오키나와를 여행하는 특별 상품을 선보이며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하는 동남아 일정도 본격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 지사는 하반기부터 퀸 엘리자베스, 퀸 메리 2호 등 세계 최고급 크루즈인 큐나드 라인(Cunard Line)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도 확대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