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7 (화)

요거프레소, 메리시리즈 400만잔 판매 돌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대표메뉴 ‘메리시리즈’가 누적판매 400만잔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메리딸기는 2013년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로 출시된 후 SNS에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3개월만에 100만잔을 돌파했던 히트메뉴다. 요거프레소는 메리딸기의 인기에 힘입어 2014년 4월 메리베리와 메리망고를 출시하여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메리시리즈를 구성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지난해 12월에는 메리치즈와 메리초코를 출시, 또 한 번 화제를 일으켰다.

특히 메리딸기는 생딸기로만 제조하는 본사의 원칙으로 딸기철에만 판매가 가능한 한정메뉴임에도 매년 100만 잔의 판매고를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해 겨울 출시된 메리치즈와 메리초코 역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토핑된 차가운 디저트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기록적인 한파 속에서 현재까지 12만 잔을 판매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메리시리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스무디와 함께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디저트 음료로 비수기에도 매출을 올리는 ‘효자 메뉴’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도 무척 높았다.”며 “앞으로도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