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5 (일)

하나투어, 보라카이 여행객 위한 안전 서비스 강화


하나투어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 보라카이에서 가이드, 코디네이터 실명제 시행 및 투어데스크 운영 등 여행객 안전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하나투어 내부자료에 따르면 2012년 4만 여명이던 보라카이 여행객은 2015년 6만 여명으로 3년새 32% 증가했으며, 그 중 에어텔은 4000여명에서 9000여명으로 125%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허니문 여행지로 각광받던 보라카이가 최근에는 자유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지난 12월부터 가이드 및 현지인 코디네이터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여행 가이드 65명과 에어텔 코디네이터 19명의 이름과 얼굴을 공개하며,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약속하는 중이다. 여행객은 여행 출발 전 가이드, 코디네이터의 이름과 얼굴, 간단한 소개글 등을 일정표 및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국시 세관검사 등 주의사항도 함께 안내받는다.

칼리보공항에는 자정을 넘어 도착하는 항공편이 많은데다 리조트까지 2시간의 이동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자유여행객에게는 큰 부담이 되기도 한다. 하나투어는 에어텔 전 상품에 코디네이터 실명제 및 미팅과 샌딩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어, 공항 도착부터 리조트 체크인까지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 해양스포츠 등의 선택관광도 최대 60%할인해, 합리적이고 공정한 요금책정을 시행하고 있다.

그리고 보라카이 메인 로드에 자유여행객을 위한 하나투어 투어데스크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는데, 포켓 와이파이, 유모차 등을 대여해주고 구급함, 국제전화, 휴대기기 충전 긴급상황에 대처할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라인을 통한 실시간 컨택라인을 운영해 자유여행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