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식음료 이사에 강레오 선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멤버십 회원 및 호텔 고객에게 보다 강화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식음료 이사로 강레오 요리연구가를 선임했다.
강레오 식음료 이사는 런던에서 피에르 코프만의 제자로 발탁돼 그의 소유 식당인 라 탕트 클레르에서 근무하며 요리를 배웠다. 이후 피에르 가니에르 레스토랑, 고든 램지 레스토랑, 쥬마 레스토랑의 수셰프를 거쳐 두바이 고든 램지 레스토랑에서 헤드 셰프로 지냈었다. 국내로 돌아온 후에는 케이블TV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심사위원으로 방송에도 출연해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졌고, 도화 오너셰프, 화수목 바이 강레오 오너셰프로 일했다. 2010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프닝 총괄 셰프로서도 근무한 이력이 있어 반얀트리와의 인연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강레오 이사는 “식음료 이사라는 직책이 한편으로 부담되기도 하지만, 굉장히 영광스러운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맛있는 음식을 선보여야 할뿐 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획력 또한 필요한 포지션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 보다도 신중하게 임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그동안과 다른 신선한 기획을 통해 멤버십 회원 및 호텔 고객에게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 모든 업장에서 대한민국에서 나고 자라는 귀한 재료와 농수산 1위 식품을 취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The Club Member’s Restaurant)에서는 오는 12월 31일 단 하루, 우리나라 16개 지역 특산물을 주제로 한식코스 디너를 선보이는 ‘테이스트 오딧세이 Ⅲ (Taste Odyssey Ⅲ)’를 진행한다. 행사 메뉴는 식음료 강레오 이사의 기획을 통해 우리나라 16개 지역 특산물을 주 재료로 하는 한식 8코스로 짜여졌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