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세부퍼시픽항공 ‘세부퍼시픽 후안더러 백팩커 챌린지’ 성료

필리핀 세부퍼식픽 항공사가 개최한 ‘세부퍼시픽 후안더러 백팩커 챌린지’가 지난 7일(금) 성료됐다. ‘세부퍼시픽 후안더러 백팩커 챌린지’는 필리핀관광청과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된 행사로, 호주·중국·일본·한국의 여행 블로거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으며, 4개국을 대표해 선발된 총 8인의 참가자들이 4개의 팀으로 나뉘어 마닐라·팔라완·세부·다바오·보라카이 등 필리핀 내 5개 지역을 여행하며 열띤 챌린지 경합을 펼쳤다.
8인의 블로거들은 공중그네(마닐라), 해산물 요리경합(팔라완), 댄스 공연(세부), 스카이사이클(다바오), 비치풋볼(보라카이) 등의 챌린지 외에, 세부퍼시픽 페이스북 팬들이 투표로 선정한 칵테일 제조 챌린지까지 수행했다.
한국 팀에게는 세부퍼시픽 후안더러 펀 어워드가 수여됐으며, 최종 우승은 일본 팀이 차지했다. 일본 팀에게는 필리핀 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호텔 2박 숙박권과 미화 300달러의 여행경비가 포함된 홀리데이 패키지가 1인당 2매씩 제공됐다.
한국을 대표하여 참가한 블로거 ‘이레네’는 “지금까지 많은 여행을 다녔지만 다른 국가의 블로거들과 함께 부딪히며 친해지기는 처음”이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부퍼시픽항공 마케팅 본부 캔디스 이요그(Candice Iyog)  부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블로거들이 경험한 필리핀의 숨은 매력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8인의 체험기는 참가자들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참가자들의 블로그(이레네: 7irene.com, 펜넬: blog.naver.com/daedon23) 및 소셜미디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왕복 항공권이 경품으로 지급되는 세부 후안더러 팬 포토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