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3 (금)

호텔&리조트

콘래드 서울,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 3관왕 수상 쾌거 달성

 

콘래드 서울은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0 회를 맞이한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2023년 대한민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South Korea's Leading Business Hotel 2023)와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호텔(South Korea's Leading Luxury Hotel 2023)부문으로 콘래드 서울이 선정됐고 대한민국 최고의 스위트(South Korea's Leading Hotel Suite 2023) 부문으로 콘래드 서울의 펜트하우스가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1993년 시작된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여행 및 관광 서비스 업계에서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은 상으로, 전 세계 관광업계 전문가와 여행객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돼 ‘여행 산업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국내 호텔에 대한 월드 트래블 어워즈 평가는 2004년부터 진행됐다. 2012년에 개관한 콘래드 서울은 2015년부터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43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전망 좋은 객실을 자랑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F&B 메뉴 개발, 객실 패키지 런칭 등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추석 기간에는 2층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에서 셰프의 정성이 담긴 전 과 송편 등 추석 명절 음식과 세계 각국의 진미들을 준비되며 제스트 옆 ‘더 누들바’ 공간까지 확장해 최근 유행하는 약과 등 전통 다과와 음료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