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더 플라자호텔, 주한외국관광청 협회 초청 오찬 개최

 

주한 외국 관광청 협회(ANTOR. 이하 안토르)는 지난 23일(목) 서울 중구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오찬을 가졌다. 이번 오찬은 더 플라자 호텔에서 안토르 월례 회의를 협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더 플라자 호텔의 개보수로 달라진 시설들과 주요 마케팅 활동 등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겸했다.
더 플라자 호텔 관계자는 “안토르 협회 회원들과 관계를 증진하고, 특히 메르스 사태가 진정됨에 따라 다시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관광청들의 행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한 일환으로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안토르 손병언 회장은 “안토르는 회원들간의 정보를 교환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다른 기관 및 회사들과도 다양한 협력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홍보, 마케팅 관련 외부 기관이나 회사들이 안토르 회원들에게 직접 자사를 소개하거나 서비스, 공동 프로모션 제안 등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며, “그동안 다음, 네이버, 구글과 같은 온라인 회사를 비롯해 하나투어, 모두투어, 코트파, JTBC, MBC 등 다양한 회사들이 안토르 월례 회의에 참가해 발표한 바 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업체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에 진출한 외국 관광청의 모임인 안토르는 국내 주요 관광 기관들과도 다양한 협력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매년 지방 주요 도시에서 트래블 마트를 개최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