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페루 194주년 독립기념일 기념행사, 성황리에 종료

주한 페루 대사 하이메 포마레다 대사, 양국 관계 더 돈독해질 것 기대 내비쳐

 

 

지난 7월 28일 페루의 194주년 독립기념일을 기념하는 행사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리젠시 룸에서 열렸다. 이 날은 페루 정부 관계자, 국내 거주하는 페루 국민, 무역업 종사자, 군 관련자가 참가해 페루의 독립기념일을 축하하며, 양국의 교류를 촉진시켰다. 장내에는 페루의 풍경을 담은 사진들과 전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페루음식이 준비돼 흥겨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주한 페루 대사 하이메 포마레다(Jaime Pomareda)는 “한국과 페루가 높은 수준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를 굳건히 다지기 위한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지난 4월 박근혜 대통령의 페루방문으로 성사된 교역과 KT-1P 훈련기 공동생산, 항공 인력 양성, 여행 프로그램으로 인한 한국인의 페루 관광 증가 등을 언급하며 한국․페루가 나눴던 안건들과 관계 발전가능성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이에 국방부의 백승주 차관은 “194주년 페루의 독립기념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축하사로 답했다. 또한 백 차관은 “KT-1P의 납품식이 성공리에 개최되며 양국 국방 방산 협력이 도약 중”이라며 앞으로도 우정을 지속하며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갈 것을 밝혔다. 이후 포마레다 대사의 건배제의로 기념식이 마무리 됐고 참가자들은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