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2 (목)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

- 현장 카드 발급자 대상 보너스 포인트 3배  지급,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자사의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프로모션을 위해 3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한카드 및 Vi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두 번째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론칭을 기념해 일상의 구매가 여행의 혜택으로 쌓이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독특한 수퍼마켓 콘셉트로서 일상 속 가치를 더하며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밀착형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가 특별 제공되며, 이 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보마켓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양한 아이템과 보마켓의 특별 큐레이션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한정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현장 발급자에 한해 기존에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 5000 포인트의 3배인 4만 5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무료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에 가입 시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Pay Platform) 그룹장은 그룹장은 "해외 여행을 선호하나 국내에선 호텔에 대한 접근이 많지 않은 MZ세대 대상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와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호텔 외부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체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패트릭 스토리(Patrick Storey) Visa Korea 사장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및 신한카드와 협업으로 선보이게 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통해 여행을 즐기는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출시하고 국내 고객들을 Visa의 전 세계 약 1억개의 가맹점과 연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상의 구매로 쌓을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시 전처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 일상의 소비를 통해 쌓은 클래식 카드 혜택으로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어느 곳에서든 꽉 찬 여행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MZ세대를 겨냥한 신용카드로 일상 속 소비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혜택과 더 큰 포인트 적립기회를 제공한다. 카드 고객은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국내 호텔에서 음료 메뉴를 연간 최대 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본 카드와 결연을 맺은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연간 최대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고객은 또한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호텔과 리조트 내 객실, 다이닝 그리고 스파 시설 사용 시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대비 4배 높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모든 적립 포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호텔에서 무료 숙박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혜택으로 교환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